본 글은 모바일로 작성


단순 의견을 들어보고자 작성하는 제가 생각해낸 개선안입니다

불멸의 광전사 즉 불광

그전에 먼저

광전사 패시브 스킬 추가

권술 마공 비검과 비슷한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었을시 버프발동(여기서 죽음에 이르는 피해는 권술마공비검과는 다르게 목숨은 하나이며 피1이 됐을 시 얘기)

이때 화사장력  이라던가 광무라던가 이름 적당히 짓고

그에 따른 공속 차지속도 치명타유발 확률 위력

뭐기타 등등 능력치가 상승하는 버프. 종류별로 다 증가가 아닌 몇가지 찝어서 증가시키게 하는 것. 대신 방어를 좀 깍는다던가?
지속시간 1분까지가면 아닌거 같고 15초나 20초 이정도면 괜찮은듯 함. 이건 블루홀이 잘 조율하면 될테고

위 패시브버프 쿨은 권술 마공 비검과는 다르게 생존기쿨이 아니므로 딱히 없어도 된다고 생각.

위버프의 촉매제 역할을 불멸의 광전사가 함

불광 시전시 무적이고 무적시간 늘리고 지속시간은 뭐 늘리던그대로두던 딱히 신경은 안씀

예를들어 불광을 해서 찢어주마 맞고 딸피로 살다가 디버프로 피1보고 위버프 발동되서 버프받는식

불광 쿨을 좀 짧게 하고 위버프는 불광 쿨이 돌아와야만 발동 가능성 있으니 불광 문장에 버프 효과지속이나 능력치 상승

그런것도 추가해도 괜찮을거같음


뭐 초안개념이라 두서없이 작성하긴 했는데 뜬구름 잡는 얘기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불멸의 광전사와 그에 따른 패시브 버프야말로 딸피보고 방어포기하고 공격만 미치도록 하는게 진짜 광전사다운 스킬이 아닐까 하네요


근데 뭐 이렇게 해도 다음시즌인던을 거진 원킬기로 내버리는 개창렬로 만들면 저버프는 무의미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