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t님 말씀처럼 공격성능 5성이니 그에 맞게 가장 강력한 딜량을 달라.. 이런건 사실 이제 의미가 없어졌어요..

 

(전에 제가 장난식으로 법사 딜킹한번 해보자 이랬다가 타클래스들 우르르 몰려온 경험이..)

 

언제부턴가 인던이 딜만 잘나오면 되는 구조로 바뀌고.. 

 

미터기까지 나와서 특정 클래스가 dps가 우월하면 안되는 시대가 와버렸죠..

 

온리 딜량으로 그 클래스 성능이 판단 되버리게 됐으니깐요..

 

딜량은 인술을 기준으로 상향평준화를 잡은거 같으니 그에 맞춰서 해주면 될 것 같고..

 

사실 광전사만 연속 회피가 안돼서 불광까지 쿨이면 어쩔 수 없이 죽을 수 밖에 없는 경우가 있는데..

 

(ex: 불광 쿨인 상태서 듀상 1넴 석 원,근폭피한다고 회피기 썼는데 바로 레이져라등가..)

 

그래서 긴회랑 늑골 쿨 분리해서 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딜량은 머 광폭화 즉시시전이라든가..모아치기 치확 올려준다든가..(크리율 100퍼는 사실 무리;;)

 

소용돌이 차징시간을 줄여준다든가 초필살기성 스킬을 준다던가 여러 방법이 있을 것 같고요..

 

아무튼 gm노트에서 밸패를 이전보다 자주 할거라고 했으니 구클래스들 리뉴얼되고 나서도 밸패가 상당히 자주있을거란거는 희망적이네요..

 

리뉴얼 되고나서 딜적으로 부족한 클래스들 또 채워주고 이런식으로 되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