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늑골 + 긴회가 같이돌고
거기다 2회도 안되고.
불광은 쿨이 양심 리스고

무막있기는 한데
좀 아프다 싶은 패턴은 대부분 무막 안되고
회피 써야하는데
회피기는 늑골 or 긴회뿐...

이동기랑 회피기랑은 다른거니....
요새는 이동기로 움직여서 피하는 패턴보다는
그냥 피해야 되는 패턴이 많으니...

숙련되면야 패턴들 무시하고 닥딜하니까
회피기가 덜 필요한데

트라이팟이나 공팟 숙련가면
광전들 다주금
1넴 석 개판으로 깔리면
딴직업들 다 살아도 광전, 챙기만 뒤짐 


근폭이 있으면 딴직업은 회피쓰고 근접 닥딜인데
광전니뮤는 없으면 뒤로 이동기 썻다가 다시 와야함 ㅜㅜ
놀이터에서 맘아프더라

결론
던전이 지금과 같이
장판 위주의 무막 불가능 식의 던전이 나오면 상향을 해줘야함
단 광전의 컨셉(?) 유지 하면서 회피기를 늘리지 않을 꺼라면
딜 상승과 함께 던전 구조에서 무막으로 막을 수 있는 패턴들이 늘어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