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전사 좀 해보신 분들은 회피기 늘려달라는 유저들의 의견에 반박 하시는 분 많지요?

 

중갑의 메리트를 가지면서 무기막기, 엄청난 한방의 딜량을 가지는 광전사는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제한된 회피기와 차징의 단점.

 

이 단점들이 바로 유저님들이 개인적인 역량으로 극복해야할 하나의 재미요소이며 또한 긴장감 유발요소입니다.

 

궁수는 차징의 단점과 멀리서 공격하는 대신 이동기의 제한, 법사는 비 신속구간의 제한, 무사는 일도양단 초기화에

 

따른 제한, 등 구캐릭들이 가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 단점들이 있음으로써 "불완전한 것을 완전하게 만들려는 노력" 을 함으로써 남들과 다른 자부심도 느끼고 하는 것.

 

그런데 테라는 단점이 없는 신규케릭들을 마구 쏟아냈습니다.

 

이 신규캐릭들의 흐름에 맞춰 자꾸만 상향 평준화 하려니 각 클래스들이 가지는 고유의 특징과 긴잠감, 손맛, 느낌마져

 

사라져가는 것 입니다.

 

따라서 신케릭들에게도 이와 같은 단점을 주어 더 이상의 부작용은 막도록

 

테라를 테라 답게 즐기도록 ( 각 클래스들의 가지는 한계점과 그것을 극복하는 개인역량의 차이인정 )

 

올바른 패치를 할 수 있게 유저여러분들의 진정한 인식과 의견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