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번 도전해서 간신히 2클했을때의 영상입니다.

청기백기, 가두리같은 기본 패턴 공략 말고 광전사분들에게 팁을 몇가지 드리자면, 우선 다르칸은 치명타 저항이 굉장히 낮습니다. 얼마나 낮냐면 정면에서 때려도 크리가 아주 잘뜹니다.
저처럼 스펙이 높지 않은 분들은 사제팟/정령팟용 세팅 2개씩 구비해놓으셨을텐데 정령팟용으로 가시고 카드도 가재까지 빼셔도 됩니다. 저는 하스미나 리안-밤피르 숙녀-이르카-레드드래곤 이렇게 다녔습니다.

1페이즈때는 2분내로 49퍼까지 체력을 내려야 2페이즈때 뎀감 버프가 안 생깁니다.
제가 트라이다니면서 처음으로 뎀감버프 없이 2페 봤을때 저랑 딜러한분이 2500, 나머지 한분이 2200, 창기님이랑 힐러님은 기억이 안나는데 딜모자라서 중간에 정령으로 바꿔오셨고 그렇게 5명이 2초쯤 남기고 49퍼까지 내렸었습니다.
해당 영상 팟즈음에는 그래도 익숙해져서 2800가량 쳤고 다들 잘하셔서 훨씬 여유있게 넘어갔습니다.
저는 투상에서 1850(권)~2050(창)사이 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페이즈에는 분노 상관없이 무조건 칼 찍은 손의 반대편으로 밉니다.

하다가 뇌정지오면 일단 불멸의 광전사 누르세요. 불구덩이에 들어가도 살 수 있습니다. 글쓰다가 생각난건데 아마 부활 안되는 위치에 죽어 자빠져도 마을부활한다음 불광키고 들어오면 될 겁니다.

다르칸은 뒤로 빙글빙글 도는 패턴때문에 말뚝딜이 어렵습니다. 2타+2타패턴이 나오면 뒤로 돈다는 신호이니 그때쯤에 옆구리에서 대기하다가 앞으로 넘어가셔서 딜하면 안 긁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급적이면 가까이 붙어서 넘어가세요. 초반에야 멀리 빙 돌아도 되지만 나중가면 전장이 일직선으로 엄청 좁아져서 그럴 자리가 없습니다. 미리 익숙해지시는게 좋습니다.

쫄 패턴은 대충 나오겠다 싶으면 소용돌이 아껴두세요. 광전은 스턴이 하나밖에 없고 범위도 좁아서 그냥 소용돌이로 갈아버리는게 제일 도움됩니다. 그리고 차징만 해도 어그로가 끌려서 포지션이 엉망이 될 수 있으니 차징 시작은 쫄이 보스에 완전히 달라붙고 나서 하는걸 추천합니다.

폭주는 제생각에는 각이 딱 3번밖에 안나옵니다. 시작할 때, 36퍼, 마지막 10퍼때.
다르칸의 밀치기는 폭주켜도 밀려나고 던전 설계가 기본 4타, 내내찢, 광역폭에 84퍼 개인장판, 79퍼에 가두리, 74퍼에 쫄이 추가되고 30퍼 될때까지 순서대로 번갈아가며 나오는데 한마디로 말뚝딜은 꿈도꾸지 말라는 그런 패턴들밖에 없습니다. 소용돌이 유지하는것도 버거운데 폭주는 무슨 폭주입니까. 영상에서도 보시면 타이밍 잘못잡아서 35퍼때 폭주켰다가 쫄나오는 바람에 암것도 못하고 손가락만 빨고있습니다.
합의하에 36퍼에 딜중지하고 패턴보고 극딜해서 30퍼까지 내리는거 아니면 그냥 포기하는게 맘편합니다.
불멸의 광전사로 대부분의 패턴이 생존 가능하기 때문에 쿨감문장 박으면 어찌 될것도 같긴 한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바쁘게 왔다갔다해야하고 패턴 운도 약간 따라야 하는데다 근딜들에게 전반적으로 많이 괴로운 던전이지만 음악도 좋고 도전하는 맛도 있어요.
이 글이 트라이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