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화된 폭주딜싸가 아직 없어서 이것 저것 연구중입니다.
저말고도 광전에 애정있으신분들은 벌써 연구다 하신거 같구요.
좋은 딜싸있으면 서로 정보공유 부탁드립미다.

우선. 야돌을 중점적으로 폭주를 돌릴 시 딜상승은 확실히
체감됐지만 막 엄~청 큰 상승은 아닙니다.
이게 폭주변신딜이 30% 버프인거지 전체딜 30%버프가 아닙니다.
사실 변신딜은 용버프조절을 위해 버리는용도 이기 때문에
폭주딜상승 30%는 의미가 1도 없습니다.
용버프 버리면서까지 변신딜에 묻힐 이유도 없습니다.

스택당 추가버프 수치는 조금올르고 7스택으로 낮아져서
폭주시간 딜상승 체감은 됩니다.

나머지 강기 흡광 대지치기
특히 대지치기는 딜상승이 눈에보일정도지만 크리율 자체가
너무 떨어지는 스킬이기 때문에 상당히 로또식으로 기대합니다.
대지치기에 치명타보정 문장이 없기 때문에 큰 기대 안하시는게
좋겠습미다.

결론적으로 딜상승은 있으나 매우 크지는 않습니다.
가장 큰 문제인 폭주중 유틸은 마찬가지로 플레이시 압박으로
다가옵니다. 특히 야돌같은경우 뎀감이 있지만 시전도중
뎀감을 넘어선 데미지가 올때 캔슬하려면 광기를 써야해서
생존기를 버려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18초동안 유틸성은 좋아진게 없습니다.

결론. 주스텟보정 패치가 추후 있다는데.. 광전HP효율을
다른 직업군의 치위나 물/마증을 올리면 관통증가가 자동으로
올라가는 타직업군의 미친 효율만큼  HP효율을 맞춰줄지가
의문입니다. 다른 좋은 스텟 물증/관통/물저무시 와 다르게
HP옵은 땡길수록 비효율인 현재 상황에서 얼마나 해주느냐가
관건 이라고 생각하며,  광전사 패시브 피의보복을 변경을
안해주는것도 참 아이러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