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투지가 어려워 질꺼라는 전망.누군가는 선동질 한다고 햇지

 

뭐 아니라고 하는 사람은 계속 지금처럼 아니라고 하시면 되고

현실은 법사 투지 현재 어려움

 

딱 까고 말해서 갠매칭 다니면 할만함. 근데 한계는 분명 있음.

근데 갠매칭 다닐라고 다들 템 마추는건 아니잔슴 ?

근데 지금 법사 팀매 껴주기는 함?

 

아무리 날고 기어도 잘해도 저 법사랑 고정해야지? 이게 아니고

 

저 법사랑 한번 가보고 싶다

저 법사랑 한번 가보고 싶다

저 법사랑 한번 가보고 싶다

저 법사랑 한번 가보고 싶다

 

결론은 그냥 저 법사 잘하니까 한번 놀아보자

이런 생각임.

 

팀매에서 법사랑 고정으로 가고 싶어하는 창기 검투 힐러 없음.

 

법사팟의 특징은 순삭인데 지금은 피통이 커진데다가 구철기시절보다 무기깡뎀에 비해서 방어력이

높아진 현재로는 순삭 자체가 힘듬.

 

그렇다고 무법 할때처럼 끈임없이 몰아쳐서 힐러를 따는거도 힘들어짐.

그래서 이제 투지에서 법사의 생존을 위해서 상향을 외쳐야 될때며 그 상향안을 이제부터 내놓겠음

 

1. 파광 통과 버그 수정.

 

사실 이게 젤 시급함. 이거 한대만 마추면 분명 저 힐러는 죽는건데 에임 정확하게 마추고 발쏴 한들

파멸의광탄이 아닌 파광의 관통이 되어버림.

 

2. 고통의 각인 쿨 15초 감소

 

법사는 생존기가 많은 듯 보이지만 사실 한없이 타 클래스에 비해서 부족함

법사를 최강으로 만들어 달라는거도 아님. 그저 살수 있게만 해달라는거 임

 

법사의 생명줄인 고각과 번각 쿨이 사실 너무 김 그에 비해서 효율성이 너무 떨어짐

실컷 물리고 고각 한번 쓰면 사실 다운 한번이면 끝남 기상쓰고 바로 따라 붙는게 가능함.

(물론 이 짦은 타이밍에 내가 딜을 한번 더 하거나 상대편 힐러를 재울 수 있음)

 

그렇다고 번각을 쓰자니 어짜피 손짓 한번이면 정화 되는거 쓰기도 안쓰기도 참 계륵같을때가 많음.

그래서 이에 대한 방안으로 고각 15초 정도로 감소 시켜놓으면 벨런스적인 면에서도 큰 문제는 없을 듯.

 

3. 번개의 각인 시전시 경직저항

 

이거는 사실 애매한 부분임 번캔을 통해서 경직 저항의 악용이 잇을꺼 같긴한데 그러다 쳐맞음 지 손해라서

어짜피 도찐개찐이라 생각함.

 

사실 번각은 신속 없는 상태에서 쓸려면 참..신속 잇어도 쓰다가 경직에 풀리는 마당에 노신속으로 쓸수 잇는거도 ..후

그래서 여기에 최소한 경직이라도 주면 타이밍을 만들어 내는데 조금 더 좋을꺼 같음

 

4. 스킬 엠소모 감소

 

법사는 순간 딜이 좋지만 그에 비해 엠소모 역시 너무 심각한 수준임.

사실 몇번 엠 쓰고 나면 엠에 허덕임.

투지에서 법사의 주 스킬인 파멸의광탄 , 얼음폭풍 , 폭열탄 , 추적의업화 이 네가지의 엠소모 감소가 필요함

 

파멸의광탄 200 감소 얼음폭풍 200감소 폭열탄 50감소 추적의업화 50감소 정도로 요구함

 

5. 폭열탄 초기화 확률 증가.

 

유일한 경직기 폭열탄 초기화 35% 이거 엄청 희박함 물론 잘터지면 5연속 터지도 하지만

투지에서 그런 행운을 바라기엔 무리데스.

 

초기화 확률 50% 정도로 해놔도 어짜피 확률성이기 때문에 오벨은 아니라고 생각함.

 

6. 지옥불 데미지 소폭 증가

 

지금 법사의 최대 한방기인 지옥불 데미지가 사실은 암울함. 타 클래스도 충분히 뽑아내는 데미지임.

엠소모는 엄청난데 거기에 효율성은 물론 실용성까지 투지에서 사실 우울한 수준임.

지옥불을 잘 쓰지는 않으나 법사의 최대 한방기 스킬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소폭 상향한들 문제 없다고 생각됨.

어짜피 신속쓰고 지옥불 원 그려도 그거 멀쩡하게 맞아주는 놈 잇나?

 

쓰다가 경직 걸려서 캔슬되고 엠 날리거나 아니면 힐타용도로 쓰지 않나..?

힐러물리면 거기에 지옥불 쓰고 니가 피하나 안피하나 보자 이러지.. 물론 걍 안피하고 치는놈들도 제법 잇지만..

 

6 .신속 축해 불가.

 

신속을 켯는데 그 순간 경직 당하면서 축해 따이면 진짜 그 허망한 기분 투지 법사들은 잘 알지.

신속 축해 당하면 다음 신속 쿨 돌아올때까지 이상하게 울팀한테 미안해져.

진짜 이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특히 노골적으로 법사 신속만 축해 따는 사제들있는데 사실 진짜 욕나옴

피하면 되지 않냐 라고 하는데 진짜 사제가 법사 신속키자마자 스킬 모션 보면서 축해 날려봐 그게 피해짐?

노골적인 축해 아니면 나도 충분히 피하는데 사제가 축해 날리나 안날리나 그거만 보면서 할수도 없자나.

 

이건 진짜 꼭 패치 해줘야될 부분이라 생각함.

 

막말로 축해 당하면 법사 병신됨. 힐타 봐줄 수 잇는거 고작해야 폭열탄 경직에 고각 30초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아니자나..

 

 

 

 

이정도만 블루홀에서 법사에게 조정 해주면 투지에서도 타 클래스에 꿀리지 않고 충문히 할 수 있다고 생각됨

법사는 가진 바 스킬은 많음

 

그러나 이 모든것은 사실상 정화 한번에 해결됨

그리고 법사의 스킬은 쿨이 김

 

그래서 스킬을 사용하되 정화를 당하면 그 이후 폭열탄이나 업화 짤짤이 불숨 넣는거 이게 사실 다임.

파광을 함부러 막 날리고 얼폭을 쿨마다 깔면 엠관리가 사실 힘듬..

 

 

 

 PS. 구철기 시절 법사가 나빳던적 한번도 없음. 같은 궁수에 비교해서 불만은 잇을지 모르나 법사 자체로는 만족했음.

 

50만렙 법사 암흑기 시절도 있었고 58만렙 시절에도 다수전에선 나쁘진 않지만 5:5에서는 법사가 전장에 끼어가긴 사실

힘들었지. 그러나 투지는 나 역시도 좋다고 생각했고 괜찮다고 생각했지. 어짜피 하기 나름이었으니.

 

만약 검법으로 고정팀만 1시즌부터 제대로 했어도 상위 레이팅에서 놀 수도 있고 갓마린 같은 분도 검법 고정으로 쭉 했으면

검궁 창궁 시절에도 1등햇을꺼라 생각도 들 정도였으니

 

또 누군가 이 글 보면 아니다 라고 할 수도 있겠지. 법사가 나빳던 적은 없지만 그렇다고 법사가 좋나 조았던 적도 없었음.

그냥 법사는 딱 자기 벨런스를 지키던 클래스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