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수급이 얼마나 잘되느냐에 딜량 영향을 많이 받잖아영

 

그러니까 공간왜곡때 공격 캔슬하면 엠 3%차는 옵션이 있긴한데 너무 미미하니까, 글고 원거리 캐인만큼

 

근접공격에는 맞을일이 별로 없다는걸 감안해서...

 

블소에서 검사 막기처럼

 

공간왜곡스킬에 문장을 하나 추가해서

 

0.5초내 받는피해 공간왜곡 스킬로 캔슬 성공시 '넘쳐오르는 마나' 버프 발동.

 

 

넘쳐오르는 마나 :

 

최초 발동시 전체 스킬 쿨타임 초기화 후,

15초간 < 초당 200의 마나 회복, 스킬 재사용 시간 10%감소, 스킬 발사속도 10%상승>

 

 

단, 넘쳐오르는 마나 버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분

 

그 이전에는 0.5초내 왜곡 성공해도 버프 발동되지 않음.

 

 

요정도면 어떤가요?

 

'조작이 어려운만큼 딜이 강력하다'는 원래 법사의 취지에도 잘맞아 떨어지고 (발동시키려면 0.5초 왜곡성공이라는 조건)

 

기존 주력스킬들을 뜯어고칠 필요도 없고,

 

법사유저들은 약 1분간격으로 한번씩 전체 스킬 쿨 타임 초기화와 함께 15초간 폭딜을 넣을수있는 손맛도 쏠쏠하고..

 

버프자체의 쿨타임이있으니 향후 상황을 보면서 단순히 버프 쿨타임의 재조정만으로도

 

간편하게 오벨급 버프가 되는것도 막을 수 있고..

 

여기에 버프발생시에는 법사가 파란색 원기로 활활 불타오르는 이펙트같은것도 넣으면 진짜 짱짱일거같은데 ㅎㅎ

 

 

 

ps. 아그리고 전 초식초식 인던유저라 피빕쪽은 전혀 몰라요;; 윗글도 인던 기준으로 적은겁니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