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올렸던 글입니다 보신분은 패스~


1. 기본 치명타 유발 상향... 45~50정도 혹은 그 이상

2. 신속의 계약 삭제... 대신 전 스킬 시전시간이 신속의 계약이 적용된 속도로

3. 파괴의 계약이 기존 신속의 계약처럼 쓰이는 방식으로 (신속구간 대신 파괴구간이 생김)

4. 모든 스킬의 쿨 타임이 스킬유효발사 후 돌도록 변경... 이번에 지옥불이 이렇게 바꼈죠... 다른 스킬도 지옥불처럼 ㄱㄱ

이상 제 나름의 희망사항이었습니다. 전에도 같은 글 올렸었는데 공왜를 하향하고 치유를 달라는 글이 많더군요.

공왜가 좋긴 하지만 절대 무적스킬은 아니라고 봅니다. 제 갠적은 느낌은... 이제야 좀 숨쉴만하 졌다? 정도

제가 위의 상향을 생각한건 지금 법사 스킬들은 말그대로 밸런스패치를 위한 밸런스패치라는 생각이 들어서에요.

스킬들의 통일성이 없달까.

 

그리고 덧붙이자면 전 클래스 상향이 되면 유저한테 좋고 겜 운영자가 나쁘겠죠. 컨텐츠 소비속도가 빨라질테니까요.

반대로 하향되면 운영자가 좋고 유저가 나쁘겠죠. 유저들은 상향을 외치는게 정상 아닐까요?

창 사 마 무 궁 법 6개 클래스를 하다보니 어느 클래스가 좋아지고 어느클래스가 나빠지고는 의미가 없더군요.

단지 캐릭이 좀 더 짜임새있게 좋아지는걸 바라게 되죠. 그런 면에서 지금 법사는 전스킬적인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