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만 12카이락(수갑재감옵)에 나머지 12베르노 끼고있고 악세는 듀3 폭듀2 올치셋입니다. 

악켈 2 듀3 치셋이 치유발 셋옵이 더 높다는 건 알지만 4셋 맷집을 포기할 수가 없더라구요..

베르노 장갑도 치유발 대신 맷집옵으로 맞춰놨구 지팡이는 공속 재감 공속 힐량 으로 맞춰놨습니다.

반지 옵은 듀리온 치명은 치유4 치유2 극옵이구 한쪽은 맷집 붙어있는 상태구요.

각인은 2단 맹격 무기에만 발라둔 상태에 피맥 고급 속옷 입고있습니다. 

토템은 치유 6 붙은 전설 정화토템 끼고있구 악세크리는 힐량증가 4개 끼고있습니다.

이렇게 세팅하니 대략 치유발 180대에 맷집이 +60대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솔직히 듀상까지 깨면서 맷집이 누적될 수록 데미지 경감에 확실히 도움 된다는 걸 같이 하는 마공 친구 2명과 비교하며 직접 체감했지만 지금 셋팅이 어중간하다는 생각을 버릴 수가 없더라구요.

장갑에 2단 맹격을 바르고 반지옵을 맷집4에서 치유극으로 바꿔서 치유발이 190-200대까지 올릴 생각인데 

1. 위에 말한대로 셋팅을 할 지
2. 다른 더 극적인 효율이 있는 셋팅으로 할지

고민중입니다. 솔직히 크리가 뜨면 락온힐 5만에 치날 10만이 떠서 충분히 만족할만한 힐이 들어가는데 크리에 너무 의존하는 것 같은 느낌을 좀 많이 받았습니다. 
물론 크리가 잘터지기는 하지만 락온힐 자체 쿨이 3초인 만큼 가끔 크리 뜨면 풀피 될 피를 안떠서 한번 더 락온힐을 주게 만드는 상황이 종종 나오더라구요 ㅠ

사제 게시판 글을 훑어보니 힐량셋을 맞추면 락온힐이 4만4천대가 나온다고 하니 조금 끌리기도 해서 갑자기 고민이 되네요ㅠ 

아 추가로 지금 위에처럼 세팅을 한 상태가 템렙 413이 나와서 듀상 지령퀘를 못받고 있는데 속옷을 희귀로 바꾼다면 414가 되려나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