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2번 정도는 우연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한번 더 똑같이 해보니 생존하더라구요.

2넴부터는 인내+체력의 정수+팝콘으로 HP뻥튀기해서 HP 20~21만 사이로 만들고 합니다.

게이지 0 또는 100 되서 봐주는거 실패해서 전멸기 공격 시, 바로 최외곽으로 빠지면서
수갑(맷증 문장+HP회복) + 수성 + 쾌가 넣고, 1타 전멸기에 피 빠지면 HP2~3만 정도 남습니다. (1타째 전멸기 회피 불가) 
피빠진거 보고 바로 (포션먹고) 회피하면 2타째 전멸기 공격은 피해지는 것 같습니다.
(연계 스킬로 수성->수갑->쾌가 이렇게 해놔서, 저는 무빙하면서 스페이스바 연타 합니다.)

전멸기가 2단 히트 공격이고 2번째 공격이 회피 된다고 생각한 것은 같이 간 정령분 피통이 16만 후반이였는데, 수갑 들어간 상태에서 매우 적은 실피로 살아 남았습니다. 그런데 잠시 후 죽더라구요.(상태창 버그일 수도, 뭐에 죽었는지는 잘....)

이것도 우연일지도 모르니, 다른 사제분들의 제보(?)가 필요합니다.

---
3넴엔 베르노 12강 로브(전면피격, HP증가) 팝콘+파의4+체력의 정수4 끼면 HP가 17만 정도 됩니다. 부채꼴에서 수성+수갑 넣고 부채꼴 맞아도 안죽습니다. 부채꼴 맞으면서 죽은 파티원 살리고, 바로 쾌가 쓰고 버프 넣어주고 파티원에게 붙으면 게임이 수월하더라구요..

그리고 낫 휘두르기 360도에 맞으면 다운됩니다. 딜러분들 맞는거 보면 바로 기상 써주면 기상공격하기 전에 빨딱(?) 일어서는걸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