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해본캐릭이 궁수에지금은만랩돼어
본캐로 가지고있는 유저입니다.
하지만 알면알수록 미궁에 빠지는느낌입니다.
원거리 직업인데도불구하고 멀리서쏘면
안됀다는 생각이 언제나 괴롭히더라구요.
어느센가 원거리 딜러가아닌 
원거리 공격이가능한직업이라고 인식이돼더라구요.
회피기 하나뿐이다? 
딜이 타직업에 밀린다?
궁수 생각보다쎕니다.
회피기하나 라고 불만없어요.
다만 궁수답게 멀리서 사격할수있게 
데미지감소만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회피기하나라는 패널티를 모두에게
이해시킬수있구요.
그로인해 딜감소도사라져서 전체적인 딜기여도도높이고
최대한 멀리서 딜하니 안전도도높으니 
회피기하나여도 됀다라는 인식시킬수도있습니다.
테라 직업들이나게임시스템보면 와우를 상당히
닯았는데...솔직히 일부는완전베껬다고할정도죠.
와우의 사냥꾼도 궁수와같은 최장거리 딜러입니다.
파사뛸때 덫깔때제외하곤 몹가까이서딜하면 
파티원들의 아주 따뜻한 눈초리를받게돼죠~~~
어글튀었다하면 죽척하면되고...
그래서 사냥꾼은 어글튀어도 멀리있기에
몹이뛰어가는걸 탱이못볼리가없죠.
덕분에 힐러들도 편하구요.
반면 테라궁수는가까이서딜해야 데미지가 다들어갑니다.
그것도10m...
참고로 와우냥꾼은최대사거리 41m...데미지감소x
어글튀면 탱이 알기도전에 뚜두리맞고 눞거나 
피가 예술적으로 깍여있는걸 자주볼수있죠.
그럼  탱도힘들고 힐러도힘들고 
파티원전체도 클타임길어져서 짜증날테고...
세상에 어느나라게임에 원거리딜러를 
원거리딜에 패널티주는 개념이있나요.
이 패널티가없어진다면 회피기하나라도
많은사람들이 불만이사라질것입니다.
다만 그후엔법사유저들이 불만을가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