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킬 데미지 문제는 기본으로 깔고 가겠습니다. 그리고 스킬데미지가 올라가서 pvp에서 아픈것은 집자에 상응하는
패널티를 해서 해결.

1. 덫 종류
- 덫 데미지의 다단히트가 아닌 단타.
- 덫 종류는 적은 보이지 않게.

2. 화살의 비
- 화살비 분산뎀 감소해주는 패시브 스킬 추가

3. 궁수의 징표
- 궁수끼리 징표 공유

4. 속사의 연쇄
- 쿨 타임 10초에서 6초로 감소
(pvp에서도 유용하고 뇌룡의 후딜이 후에 패치로 속연으로 끊어질 경우를 위해서..)

5. 관통 사격/집중 사격
- 차징속도 소폭 감소.
- 치명타확률 2배 문장
- 집사 짤차 다운 부활

6. 돌려차기 - 쿨 7~8초로. 아니면 10초라도.....

7. 이탈 공격 - 법사의 빙대처럼 쿨 10초(빙대의 이속효과는 바라지도 않음..)

8. 물러서기 -기본 쿨 5초 문장 적용식 3.5초~4초

9. 뇌룡
이건 그 동안 논의가 많았으니...걍 스킬 리파인.....

제가 일단 생각하는 건 이정도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