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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8-16 08:58
조회: 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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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향안 정리!지금까지 나온 상향안들 중 호응이 괜찮은 거 위주로 정리해 보니까....(일단 PvE만.)
1. 전반적인 스킬 위력 상승 2. 뇌룡 리파인(쿨감, 선후딜 감소, 전후 연계기 추가, 부가적으로 소모 MP 감소. 위력 대비 마나 500 소비는 너무 한데...화살비가 450) 3. 이탈 쿨감(10~12초?) 4. 신규 회피기-구르기 추가. 쿨타임 8~10초, 구르기 사용 후 공격시 스킬 위력 증가 or 치명타 유발 상승(그런데 애초 궁수 치명 유발이 낮아서 2배 해봐야 얼마나 체감이 될지...제 생각엔 깡뎀 증가 20퍼가 더 좋을 것도 같습니다.) 5. 뇌룡이든 다중-관사든 독-집사든 속연 쿨감이든 다른 무엇이든 연계기 강화. PvP는 일단 인던이 너무 큰 문제인데다 포화에서 막타 먹는건 아직 큰 지장 없는지라 많이 얘기가 안나오지만, 진일도+턱뿌의 무사나 전선 유지의 창기사, 전진 횡베기+강기 날리기가 추가된 광전사 상대로 1:1이나 소수전(집념으로 개기는 것도 정도껏이지..)을 생각하면 지금 상황에선 3단 너프의 일부 롤백 등 상향이 일부 필요한건 맞습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된 상향이 이뤄지면 PvP에서도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기에(구르기가 현재 요구하는 스펙대로 추가되면 원거리 클래스 중 비검과 유이하게 2연속 무적 회피가 가능한 겁니다. 활용하기에 따라 소수전에서도 좋겠지만 다대다 추노에서 무시무시한 포텐을 발휘할 수 있을겁니다. 경직/다운 및 뎀딜 스킬의 긴 사거리+견사+거미줄의 상대 이속 감소+빨집의 전투 이속 증가에 전진기가 하나 추가된다고 생각해 보세요.), 일단 PvE에 맞춰서 상향을 받아낸 후, 상황에 따라 PvP는 유저들의 손가락 강화(결국은 이게 가장 중요한 거긴 하지만요.)와 향후 추세에 따라 생각해 봐야 할 문제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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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데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