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떡같은 치명타
말할가치도 업음. 치명타 유발을 줄 경우 화살비/폭덫 같은 단타성 그리고 발동이 빠른 스킬에 줘야 효과를 발휘함
차징스킬은 차징시간생각하면 광전같은 확률을 받아내야됌. 즉, 집사 유발 3배 걍 안받고 다시 재 밸런스패치 기대

2. 차징속도.
지금 많은 궁수들이 간과하는 요소 중에 하나인데 궁수 차징 속도 너무 느림. 광전이랑 비교해도, 즉 다중차징연계해도
차징 속도 진짜 느림.
이유는 블루홀이 과거의 인던형식 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기 때문
과거의 인던형식 보면 원딜보다 근딜들이 힘들었음. 근딜패턴이 많아서...그래서 광전의 차징속도가 빠른 것 허용.
그러나 지금 형태 던전 엘상 보면 말도 안되는 랜타/광역기 범위 40~50미터 이런 형태라서
근딜랜타에 원딜도 똑같이 패턴끊고 움직여야됌. 또한 몹들이 엘상2넴/1넴 보면 알겠지만 날뜀. 그냥 무지 날뜀.
이런 상황에서 차징속도 느릴 이유도 없을 뿐만 아니라
차징 기술의 특성상 데미지가 효율을 발휘할려면 풀차징이아니라 오버 차징을 해야 실 위력이 발휘되기 때문.

3. 후방 비율.
이건 그나마 원딜들의 특성이니까 그냥..이해하고 넘어갈순 있긴함..근데 엘상2넴/훈련소 보면 알겠지만..
이런 후방보는 비율이 줄어드는 형태는 근딜들 딜량이 사실 원딜보다 높음....
이건 근본적인 이유는 개떡같은 후방크리 배율때문임...

즉. 건의 할때 치명타 관련만 건의 할게 아니라 차징속도도 같이 건의해야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