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일 많이 겪고 계실 폭덫 화살이 낮은 데미지만 적용 되는 것..

 

주요 딜링기가 거리를 못 맞추는 등 어정쩡하게 타격을 하면 본래 데미지의 10% 데미지만 적용 되는 경우가 많죠

 

그리고 문제는 폭덫 화살 뿐만 아니라 다른 덫 모두들 그렇게 적용되는 경우가 많아요

 

광전사의 옛날 모아치기도 이런 경우가 있어서 1타로 적용되게 수정을 해줬지만, 궁수에겐 아예 신경을 안 써주더군요.. 

 

 

 

또, 다른 분들 얘기처럼 집중 사격, 관통 사격도 자주 씹히는걸 겪게 되시는데요..

 

다른 몬스터들에게도 아주 가끔 나왔지만,  예전 켈사이크에선 특히 많이 나왔었죠

 

하지만, 요즘엔 자주 보여지더라고요.. 오르카 신전 1넴 거북이나 3넴 오르카 엘카 1 2넴들 등등도 가끔 보이지만,

 

대표적으로 엘하나 엘상 3넴이 특히 심하더군요 극딜이 필요한 타이밍이 꽤 있건만 삑이 날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다중 사격은 옛날부터 많이 나왔죠.

 

다중 사격 문장 중에 [관통 사격 - 차징 시간 감소 문장]이 있어 자주 쓰는 분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이게 다중 사격을 자꾸 자꾸 쓰다 보면,

 

씹히는 경우가 간혹 생겨 그냥 생 관통을 쓰게되는 경우도 대부분 많이들 겪으셨을거에요..

 

 

법사님들의 파광뚫도 엄청 문제겠지요? 저희 궁수들도 똑같이 고통스럽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제발 스킬 씹히고 이런 것 좀 빨리 고쳐줬으면 좋겠습니다..

 

기껏 엠들이고 시간들여서 쐈더니 엠소모만 되고 데미지가 적용이 안 되니,

 

저도 모르게 마우스 던지고 싶을 때가 꽤 많더군요..

 

그리고, pvp에서도 꽤 많이들 스킬이 씹히거나 데미지가 덜 들어가거나 하는 경우가 많을 줄로 압니다.

 

 

 

아, 그리고  궁수의 징표도 진짜 적용이 안 되는경우도 많죠

 

물론, 이 버프 형식의 디버프 스킬(?) 이란게 가끔 실패할 때도 많긴 해요

 

그렇다고 안 쓸 수 도 없지만, 쓸때 적용 안 될 때면 좀 허무합니다.

 

거기에다 드는 엠 소모량은 또 말도 못 하겠죠..

 

지금이야 실패 확률을 줄였다고 하지만, 확률이 늘었다고 해서 무조건 적용되는건 아니더군요.

 

 

 

 

 

 

아무튼, 운영진 님들아 제발 돈 벌 궁리만 하지말고, 저희 원딜들을 살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