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통신글 보고 잠시 생각해 본 개인적 예상입니다.

 

 

치명타 유발 개선
- 기본 치유 40에서 60으로 증가

또는 집중사격 치유문장을 치확으로 변경

 

단일 공격 강화
- 집중사격 데미지 증가 (모아치기랑 지옥불 사이쯤)

 

거리에 따른 데미지 패널티 개선
- 기존 [~13m(100%) / 14~15m(85%) / 16m~(70%)]
  수정 [~14m(100%) / 15m~(85%)]

 

뇌룡의 일격 개선
- 데미지증가, 시전속도상승, 물러서기나 속연으로 캔슬가능, 쿨타임 대폭감소

 

전반적인 문장 소모 포인트 감소
- 집사, 관사 차징중이동속도감소제거 문포 1씩 감소
- 화살비 위력, 시전속도 문포 1씩 감소

 

덫 스킬들의 이중 타격을 하나로 통합
- 따로 언급할 게 없음

 

사후 모션을 더 적극적으로 끊을 수 있게 변경
- 속연 쿨 10초에서 5초로 감소
  뇌룡 시전시 속연 활성화
 

 

적고 보니까 궁신되긴 틀린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