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수 클래스의 밸런스가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 스탯 및 기본 성능 조정

- 기본 치명타 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스킬 조정

- 다음 스킬 사용 시의 타격 판정 횟수가 2회 → 1회로 통합되었습니다. 
ㄴ거미줄 덫, 기절의 덫, 폭발의 덫, 마비 덫 화살, 거미 덫 화살, 폭발 덫 화살

 

- 궁수의 징표 스킬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ㄴMP 소모량이 0으로 감소합니다.
ㄴ징표 사용 시의 효과가 10% → 20% 추가 피해로 증가합니다.
ㄴ징표의 지속 시간이 레벨 별로 5초씩 증가합니다.

 

- 죽은 척 하기 스킬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ㄴMP 소모량이 0으로 감소합니다.
ㄴ재사용 시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 속사 연쇄 스킬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ㄴ스킬 위력이 소폭 하향됩니다.
ㄴ재사용 시간이 5초로 감소합니다..

 

- 뇌룡의 일격 스킬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ㄴ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ㄴ사용 시 속사 연쇄 스킬이 활성화됩니다.
ㄴ재사용 시간이 35초로 감소합니다.
ㄴ스킬의 위력이 몬스터 상대로 상향 조정됩니다. 

 

 - 돌려차기 스킬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ㄴ재사용 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ㄴ전 종족의 돌려차기 모션 거리가 동일하게 조정됩니다. 

 

- 물러서기 스킬의 MP 소모량이 0으로 감소합니다.

- 집중 사격 스킬의 위력이 상향 조정됩니다.

 

 

바라고 바랬던 덫 1타 적용, 돌차 쿨감, 갖가지 스킬 MP소비 ZERO 적용 등등 

 

이 모두들 갠적으로 만족스런 패치인 것 같네요.

 

남들은 뭔가 부족하겠고, 맘에 들지 않는 패치겠지만 저로썬 오히려 날개를 달아 준 듯 한 패치 같아요. ㅋㅋ

 

물론, 아직 개선 되어야 할 점이 무지 무지 많지만, 그건 차차 개선해나가면 된다 생각합니다.

 

뭐 일단, 모든건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기쁜 마음으로 기다려보도록 해야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