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2-19 22:44
조회: 3,299
추천: 0
관집관 참고 문장과 딜싸이클입니다.저의 문장과 딜사이클은 항상 자.살비에 쿨최대한 스킬을 맞춘 사이클입니다.
현재 신속오르카활 착용중이며 (누가 둔칸좀 사주세요..먹고 살기가 힘드러여..) 공속관력 악세는 검영3 붉하르2 치유발 236입니다..(슈발 토템만 극옵이면 240인데..) 딜사이클은 5렙 독비 적용입니다.
문장
과감히 돌차 증댐을 빼버렸습니다. 뇌룡과 이탈연계를 넣으면서 자.살비 쿨에 맞춰서 돌차쓸 여유가 사라졌습니다.ㅠ.ㅠ 뭐 포인트가 모자란 부분도 있고....
무엇보다
왜 관사 챠징 문장이 둘이나있냐 라고하시는분들이 있는데. 다중같이 락온 스킬의 경우 서버나 회선상태의 영향을 굉장히 많이 받습니다. 매번 관사앞 스킬에서 연으로 끓고 다시 다중으로 락온하여 발사하는시간에 비해서 효율대비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락온도 잘안잡히는 경우도 많고..) 이 문장이 2개인 이유는 딜사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딜사이클
1패턴 징-비-뇌-속연-날폭-관(오버2~4)-집(밀착하며)-속연-이탈-관(오버2~4)
관사의 오버챠징은 날뛰는 몹의 후방을 잡기위해 유동적으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이 딜사이클이지 매번 화살비 쿨에 바로바로 맞춰서 쓸수 없는 상황이 많지만 챠징기를 유동적으로 잘 활용하여 최대한 후방에서 자신의 딜싸이클에 맞춰 바로바로 쓰신다면 모두 자랑스런 궁송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말이 길었네요
2패턴 비-징-날폭-다중-관(오버2~4)-집(밀착하며)-속연-(돌차)-이탈-관(2~4)
딜사이클 패턴2입니다
패턴2는 패턴1에서 사용해버린 뇌룡의 쿨로 인해 패턴1다음의 딜사이클입니다. 패턴1에선 뇌룡-속연으로 인하여 다음 관사 챠징속도 증가 효과를봤지만 패턴2에선 예전 집사 필살문장 이 전의 관집관 그대로 입니다 따라서 다중 연계 문장을 쓰게되었습니다. 괄호안의 돌차는 신번적용시에 제대로 들어가더라구요 뭐 패턴2는 예전의 관집관 사이클이라 보시면 무방할듯 합니다.
몇번인던 돌고 녹화를 해야겠지만 패턴1에서 징표를 사용하고 패턴2에서 다시 징표를씁니다. 그럼 간혹 다음 패턴1에 징표를 사용안해도 패턴2 징표를 쓸때까지 살아있는것 같습니다. 이건 제가 녹화를 하고 확인해 보겠습니다. (매번 엘하에서 테스트하는데..헬인원이 한두명씩...)
결과적으로 1패턴 2패턴 순으로 딜싸로로 돌리시면 됩니다.
처음 패턴2징표를 찍은이후 그담부턴 패턴1의징표는 무시하고 패턴2때만 징표를써도 될것 같습니다.
후기. 저도 잘하는 궁수는 아니지만 궁수에 애착이 있어서 아직까지도 궁수를 잡고 있습니다. 뭐 그냥 참고만 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가끔 다음팟으로 방송도 하니까 오시면 참고가 안됩니다. (제 방송은 까페베네 협찬입니다.)
는 닥치고 마공만쉐!!!!슈발~~~~!! |

세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