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를 첫 오픈 부터 지금까지 하고있는 프론티어 궁수입니다..(하드유저는 아닙니다..)


패치가 산으로 가는 요즘, 궁수를 하면서 이렇게 변했으면 좋겠다 라는 궁돼지의 생각입니다.

 

1. 독화살 독뎀(틱뎀) 상향
2. 독화살 선딜 후딜 삭제(예: 견사나 거미줄화살처럼..)
3. 돌차 활력의 문장(이속증가 문장) 지속시간 증가
4. 거미 덫 화살 맷감 문장 지속시간 증가 또는 맷감 효과 다른 스킬로 이전(예 : 독화살)
5. 뇌룡의 일격 차징기로 변화( 차징 단수 마다 밀리는 거리 조절)(예: 즉시시전은 가능하나 밀리는거리 8미터)
6. 뇌룡의 일격 성공시 뒤로 넉백 뿐만 아니라 넉백후 다운효과

 

그리고 이번패치를 통해서 연계기들이 많아졌는데요..(검투 광전)

연계기들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슴

 

이탈공격+화살비 => 이탈공격한 자리에 화살비를 즉시 시전

 

속사의 연쇄를 통한 연계 => 관통사격->속사의연쇄->집중사격(즉시시전) 혹은 집중사격->속사의연쇄->관통사격(즉시시전)

 

저의 생각들을 주저리주저리 적었는데...

 

궁수하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요즘 테라 패치가 산으로가서 입으로 ,머리로 상상딸이라도 치는 요즘입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궁돼지입장으로써..)으로 딜상향도 좋지만 기존에 자주안쓰이거나 비합리적인 스킬들의 상향으로 갔으면좋겠네요.

 

ps-1. (테라 개발자님들이 보신다면 한번쯤은 고려해주세요..제발......plz)
    2. 엘하및 엘상 1넴 및 1넴 쫄 , 필드 일반몹들 중에 뇌룡의 일격 적중시 밀리지 않는것은 버그일까요 ? 아니면 당연한걸까요?(일반몹들은 확률적으로 밀리지 않음)
      다른 클래스( 사제의 신의숨결, 마공사의 휘두르기/밀쳐내기) 는 엘하및 엘상 1넴 및 쫄 패턴을 끊을수가 있는데 뇌룡은 왜 안되는걸까요?
      딜적인 측면(스킬 위력)은 논외로 하고..

   3. 만약 저 모든것을 주면 궁수는 과연 궁신이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