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5-09 11:47
조회: 2,002
추천: 3
형동생누나친구들아 이건 좀 짚고 넘어가자..솔직히.. 설레발 너무 심한거 같아서 그래.
각인서 나오고 고치유 시대 되면서.. 궁수나 법사나 뎀딜 엄청 뽑아냈잖아.
물론 오르카부터는 각인서 마구 찍어내면서 너도나도 고치유 찍고 탱들 힘들게 괴롭히던 시절이야.
궁수가.
왜 여태까지 딜레기라 차별받아오고 멸시받아왔던걸까?
뎀지가 종니 구려서? 아님. 똥꼬딜 해본 궁수는 알겠지만 궁수 뎀지는 겁나 쌔요..
궁수가 뎀지가 쌘것에 비해 딜레기가 됐던 이유는 궁수의 스킬 특성과 궁수의 특성때문에 그런거 아니었음?
1. 화살비,폭덫등 흔히 설치류(쥐새끼말고..)라 불리는 스킬들이 몹들의 다양한 움직임에 대응하기 어려웠고
2. 평타와는 전혀 상이한 스킬들의 시전속도와 후딜레이 + 더럽게 오래 끌어모으는 차징기와 경직에 심하게 약함.
3. 근딜처럼 뒤잡스킬이나 순식간에 뒤를 잡기 편한 스킬이 따로 없다는점.
때문에 화살비를 날리거나 폭덫 날리는데 몹과의 거리가 안 맞다거나 몹이 방향을 틀면서 후방뎀 제대로 못넣고
차징 모으는 시간은 더럽게 오래 걸리는데 차징 다 모으기도 전에 휙 돌아보면 눈물 머금고 날려야했음.
이러한 궁수의 스킬과 궁수 직업의 특성은 패치와는 전혀 무관한 기본체질이라 어떻게 바꿀수가 없어요.
분명히 14일 패치후에 궁수의 데미지가 상향되는건 맞는데 어쨌든 궁수의 특성상 여전히 후방잡으러 댕기느라
똥꼬빠지게 답답해하며 움직여야하고 병신같은 화살비는 여전히 데미지 병신같이 들어갈게 뻔함.
우리 궁수 엉아들.. 움직이지도 않는 샌드백 치면서 내가 젤 쌔다 으헤헤헤! 하는 변태 히키코모리는 아니겠지..?
난 그런 변태 궁수들은 없을거라 믿어..실시간으로 바쁘게 움직이면서 찰나의 순간, 찰나의 후방에 딜을
꽂아넣기위해 오늘도 힘쓰는게 우리 궁수들 아녀?
분명히 궁수는 강해질거야. 이미 2번이나 강해졌지만.. 화살비 병신되긴했지만.. 어쩌면 세손가락 안에 들수도 있어.
근데 진짜로 정말로.. 테라가 이제 후방 치명타로 딜량이 정해지는 시대에 살고있잖아.
하지만 우리가 후방 100% 확정에 에 치명타 100% 확정에 딜을 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 안그래?
어쨌거나 궁수는 타직업에 비해 후방잡는건 여전히 더럽게 힘들다는거고
궁수 이제 십사기네요! 하는 개병신 타직업들에게 그럼 니가 궁수잡고 다른 직업들처럼 후방극점유를 해보던가
마공처럼 정면에서도 후방딜 쳐꽂아보던가 이렇게 당당하게 말을 해도 된다 이거임.
궁수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템까지 15강인 굇수들은 궁수를 하던 뭔 직업을 하던 원래 될놈될임.
한직업을 개쩔게 잘하는 유저가 다른 직업이라고 못할거 같음? 겸험과 이해도의 차이가 있을뿐,
그런 인간들은 다른 직업을 해도 빠른 시간내에 앵간한 유저들은 다 씹어먹을 수준으로 해먹을 수 있으요.
그러니까 원래 겜은 재능이 90%고 9%가 지능이고 1%가 노력임.
원래 재능이 있던 인간이 궁수 잡고 템까지 짱짱한거를 궁수 십사기네요 하향좀! 이란건 개소리라는거임.
수많은 대다수의 유저들은 나도 포함해서 아직도 갈길이 한~참 멀었음.
그니까 궁수님들아,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마시라~ 글고 타직업들은 궁수 십사기 아니니까 좀 그만 징징대고.
※그리고 내 본캐는 무사임. 내가 궁수에 대한 애정땜에 글을 많이 적는것뿐이지 지옥무사시절부터
항상 무사가 본캐였음. 그니까 제발 내가 궁수가 본캐인것마냥 안 몰아갔으면 좋겠당.. ^오^
EXP
99,795
(55%)
/ 102,001
|
아수라10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