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만렙이 65라니 너무 높다.

   만렙을 50으로 낮추어야 한다

 

2.pvp위주로 만든다.

 인던 재미없음 인던 없애고 pvp 위주의 게임으로 만들어야한다

 인던은 그저 만렙을 찍기위해 몬스터를 잡으면서 스킬 쿨타임이랑 스킬을 쓰는 방법들을 숙지하는용으로만 몬스터를

 잡는 것일 뿐이고 만렙부터는 본격적인 pvp의 세상이 열리는 것이다.

 5명이 팟을 이루게 되면 그 넓은 테라 세상을 돌아다니면서 5명이 모인 팟이 보이면 그 팟을 평타 한대라도 때리는 순간

 자동으로 결투가 시작되는 것이다 그래서 5대 5로 싸우게 되고 이기면 전장 포인트를 받게 되는 지면 지는거고 여기저기 

 돌아 다니면서 그 넓고 좋은 그래픽도 감상하면서 그런 자유로운 전장 시스템이 좀더 재밋지 않을까 한다.

 

3.말을 없애고 날 수 있게 만든다.

 평화 상태에서는 날 수 있는 스킬을 만들어 어디든 자유롭게 빠르게 갈 수 있게 날 수 있게 하면 재밋지 않을까? 한다

 그렇타고 날면서 전투하는건 좀 별루다. 그냥 평화상테에서는 날아댕기게하면 재밋을거 같다.

 

4.많은 스킬들을 다 없애고 스킬을 최소화 한다.

 lol을 보아라 스킬이 4개인데 다이아와 브론즈가 갈리지 않는가?

 4개만의 스킬 사용방법과 무빙에 따라 컨트롤의 호불호가 갈릴수가 있다는걸 lol 이라는 게임이 확실히 증명했다.

 그 많은 스킬 효과적으로 사용하는거 정말 복잡하고 짱난다. 한직업당 사용할수 있는 스킬을 한 6개로 줄이고

 그 6개의 스킬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끈임없는 고민과 밸런스의 완벽함 추구를 운영자는 생각하고 생각해야 한다.

 

5.더이상 만렙을 올리는 일이 없어야 한다.

 템마추면 만렙풀려서 또 마춰야 하고 템마추면 만렙풀려서 또또 마춰야하고 짜증난다.

 무슨 돈모으고 템마추려고 게임 하는것도 아니고 만렙은 65가 끝이다 하고 확실하게 발표 하고 힘들게 템 마춘 사람들은

 계속 그템으로 우려먹을수 잇게 해야 힘들게 마춘 보람이 있지 않을까?  한다.

 

6.pvp 활성화를 하기 위해선

 레이팅 제도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pvp를 많이 이겨서 모은 포인트로 희귀 문자을 산다던가? 전장템을 산다던가?  해도 어차피 언젠간 모두가 최상의 템을

 마추어 더이상의 포인트는 의미가 없어지는 때가 올 수밖에 없다. 남는건 레이팅 제도 밖에 없다. 앞서 말한것 처럼

 5명의 팟이 돌아다니며 자유로운 5대 5 싸움을 하게 되면 이긴자는 레이팅이 10 오르고 지면 레이팅이 10 낮아지고 하는   거다 그러므로 최고의 레이팅을 위해 싸우는 거다. 낮은 레이팅이 높은 레이팅의 팟과 싸워 이겻을땐 20이 오르고 높은 레이팅이 낮은 레이팅의 팟과 싸워 이겻을떈 5 오르고 하게 하는거다. 롤처럼 말이다. 그러다보면 유명한 팟이 생길 것이고

듣도 보지도 못한 팟이 다 쓸어버려 유명해 질수도 잇는거고 그런재미가 있으면 할만 할거 같다.

그리고 포화 투지 그런 전장들 싹 다 없애고 5:5면 5:5 4:4면 4:4 하나의 전투 시스템으로 통일해야 모두가 같은 pvp결투를 하게 될 것이고 진정한 실력자가 부각되지 않을까? 한다.

 

7.마나를 없앤다

 어차피 마나 관리하면 스킬 맘대로 쓴다. 스킬을 그냥 다 노마나로 사용햇으면 한다.

 

계속 생각해보면 내가원하는 테라의 모습은 끝이 없지만 대충 이런게임이 되면 난 인생 포기하고 평생 테라만 할거 같다 ㅋㅋ

 

마지막으로 내가 원하는 궁수의 스킬

1.관통사격- 관사 집사 관사 만 해도 남는시가 별루 없다. 그럴바엔 관통사격 쿨타임을 0초로 하는거다

2.속사의 연쇠-속사의연쇠 쿨탐 초기화 확률을 100프로 해서 속연 쿨타임도 0초로 하고 1타는 경직

3. 돌려차기-  쿨타임 8초

4.물러서기- 지금과 같은 쿨탐

5.이탈공격- 지금과 같은 쿨탐

6.견제사격- 쿨타임 8초

이 이외으 스킬들은 다 없앤다. 진짜 재밋을거 같다 ㅋㅋ 어차피 궁수는 논타겟팅이라 잘피하면 마추기도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