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징표삭제- 삭제하고 스킬딜 안올려주면 노답인데....궁수끼리있으면 딜 20프로씩 깍아먹고 혹 매칭으로 3궁수면......(궁수유저가 줄어서 이럴경우는 잘없긴해요..)

2. 맷감문제-이거 검투랑 중복인데..즉 검투랑 갈 경우 결국은 딜 손해. 궁+궁도 손해인데 왜 궁+검도 손해를 보고 들어가야 하는지???근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맷감은 탱과 힐이 가져가야 할 디버프 요소가 아닐까 생각하는데..만약 계속 맷감을 가져간다면 검투랑 중복 해결 좀 해줬으면 해요.

3.차징 이속 증가-이건 인던 뿐만 아니라 전장까지 고려해서

4. 화살비 후방 판정

5. 속사 데미지 형식 변경-마지막타 데미지를 1타로 바꾸던가 타수를 좀 줄이고 데미지 골고루 하던가..

6. 속사의 연쇄 초기화 문장을 쿨 감소 문장으로 바꾸고. pvp에서 속연 2타~3타까지 경직 안줄꺼면 의미자체가 없는 2~4타 제거하고 그 데미지를 1타에 몰아주기.

7. 집중자세 통합-실질적으로 pvp에서도 파란집자쓰고 인던도 듀상가는 구간 쫄구간아니면 계속~~파란집자쓰는데 왜 빨간 집자를 만든건지..또 검투의 결의 처럼 인던들어가도 다시 안켜도 되고 죽고 일어나도 다시 안누르게 좀 유저 편의성을 고려해줄 필요가 있음.

8. pvp 짤집다운 다시주기..근데 이미 한번 칼질한건 안줄것같음.....

9. 화살비 분산 강화 패시브 추가- pvp소수전도 구린 궁수 다수전에서도 법사/마공에게 밀리는게 화살비같은 스킬에 분산강화 패시브가 없는게 이유 중 하나. 이거 좀 추가해줬으면..

마지막으로 지금 만족하고 사소하다고 안고치면 만렙 풀리고 궁수 좋아졌다고 만족하다 다시 이꼴난거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점점 테라 최상급인던이 랜타가 자주나오고 장판패턴도 빨라지고 보스도 엉덩이 휙휙 돌려되는데 전 이런 형식 앞으로 더 심해질것같아요. 그리고 이런던전이 자꾸 나오면 궁수 현 스킬 특성상 dps더 떨어질지도 모르고요. 아마 다른 직업도 상향해줄겁니다. 그럼 궁수는 다시???생각도 하기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