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속사 맹타삭제-> 속사 괴력도입

이건 솔직히 맹타가 있으나마나한 특성이긴해요
아무리 맹타 4중첩쌓고 관사 쏴봤자
별게없음.

그래서 차라리 마공이 쌘이유가 그리고 디피편차가 심한이유가 속사괴력 유지력에 따른 딜사이클로 구분이 되는데

궁수 또한 속사맹타삭제 대신에 속사괴력으로
마공처럼 24중첩 까진 아니여도 일정 힘중첩횟수와 괴력지속시간을 줌으로써 속사의 가치 상승과 집준 괴력 2가지를 주력스킬 사용시 유지시키는것으로 편차를 두면 된다 생각듬 물론 피격시 해제나 혹은 지속시간을 짧게주어 딜사이클의 다양성을 늘리자는 것 입니다.

물론 해당 괴력은 pve에 한해서 몬스터적중시 라는 문구가 필수 괴력상승에 인한 뻥딜이 pvp 오버딜이 굉장히 심하게 작용할요소가 있기에 일단 제한을 두는것 입니다.
(한마디로 괴력 유지력과 그에 따른 딜사이클로 궁수의 이해도와 편차를 확실히 두자는것임)


2. 속사 후딜개선

속사 후딜이 생각보다 길진않아도 쾌역을 끼거나 전의 구간 혹은 용브로치 맥주 구간이아닌이상 사실 스킬이 끊기는감이 심하게 들기에 이것도 개선 해주면 좋을 거라 생각됨

3. 관통사격 상향

이것은 크리율에 관한이야기인데 보통 차징이느림에도 불구하고 아무리맹타쌓아서 쏘아도
운좋으면 60퍼 그야말로 운좋아야 60퍼대

보통은 50퍼 혹은 그이하가 보통이라 이건 크리율이 너무하지않나 싶을정도로 낮음 .세팅의 문제가아니라 집사 뇌룡 크리율을 떨궈가며 관사 크리율을 높여야지 정도의 스킬 가치가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또한 치명을 올린다해서 눈에띄게 크리율이 오르는게 아니기때문에 자체적으로 크리율 상향이 필요

4. 보조스킬 활용도 상승

뇌룡 집사 화살비 속사 관사 5가지 주력스킬을 제외한
견사 다중사격 맹독화살 폭발덫화살 등등 의 스킬중에
크리율 상승 혹은 pve 한정으로
예)다중사격 적중시 몇초내 치명타율 얼마 증가 혹은 위력증가

이런식의 부가적인 특성개편이 필요.
궁수의 딜사이클이 너무 단조롭다는점을 커버할수있게 보조스킬을 강화가 필요해보임

오히려 주력스킬 사용후 공백시간에 쓸만한게없음
그렇다고 딜이 쌘것도 아닐뿐더러 맹독화살제외한 나머지스킬들은 주력스킬에 도움되지도않음 딜사이클의 다양성을 추구하기에 보조스킬 강화도 필요하다고봄

만약 보조스킬이 치유발에 관련되었다면 당연히 뇌룡과 집사의 크리율을 일정하락과 동시에 뇌룡 집사 화살비 관사  위력상승이 필요하다고봄

5. 집중사격 초기화
15%는 너무하잖아요?
차라리 차징속도를 너프시키고 확률을 올려주었으면 하네요.
이건뭐 초기화하고 집준 쌓여있으면 차징속도 더 심각하게 빠르게 올라가봤자 의미가 별로 없기에 차라리 일정수준의 초기화 확률을 조금 더 올려주었으면함


6. 마덫 범위 롤백

Pvp 마덫 범위 칼질을 너무많이 당해서
기덫보다 분명 범위가 큰 덫인데 범위가 너무 축소되어 범위 롤백이 필요해보임 마덫은 기본적으로 기덫보다 기절시간이 짧은 대신에 그 범위가 장점이였는데 그렇다고 기절시간늘리는건 오바인거같고
그범위를 다시 넓혀 주었으면함




뭐 이리저리 생각해봤는데 이정도인거같네요 제머리에는 물론 다른분들과 생각이 다를수도 있지만

제가 드리고자하는말은 궁수는 너무 단조로운 딜사이클과 주어진시간에 따른 한정적인 스킬횟수 때문에
강화스킬이 따로 있는것도 아니고 한마디로 너무 단조롭고 너무 디피가 같음
스킬의 다양성 그리고 클래스 자체 난이도 상향과 그에 따른 dps 편차를 원합니다 .


형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