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소 8m이상 거리 강제 유지


-> 최소 5m이상 거리로 변경






2. 각성된 약점관찰


-> 매번 15초 (재감옵 보유 시 더 줄어듬) 마다 누르는거 추가 시킬꺼면 
   궁수의증표만이라도 패시브화 or 약점관찰 롤백






3. 전설문장


-> 관통사격보다 차징속도 짧은 집중사격이 치확3배 문장임에도 불구하고 흰뎀이 뜸. 사실상 있으나마나한 치확2배 전설문장임.
 
그러므로 현재 관통사격 치확2배를 3배 상향 or 다른 스킬 전설문장 추가




4. 광풍살


-> 몬스터한테만 100% 크리 확정 or 시전속도 대폭 상승




5. 바람걸음, 물러서기


-> 본인의 스킬이해도와 스테미너 관리 유무에 따라 스테미너 부족 현상 혹은 정상적인 스킬운영이 가능하겠지만,
    사실상 매번 공속버프를 유지하기 위해 바람걸음을 쓰면 물러서기는 포기해야함.
    (이탈공격 회피무적기 한개 있지만 회피무적스킬 치곤 선후딜이 너무 김)


그러므로 물러서기 mp소모화
(개발자 의도대로 난이도 차이 벌리기위해 스테미너로 바꿨다면 mp소모 대폭 크게 바뀌는거 환영)


혹은 속사,관통사격,화살비,뇌룡,광풍살 등 타스킬 적중 시 스테미너 회복추가

(솔직히 타스킬 적중 시 스테미너 회복은 기본 중에 기본 아닌가... 이걸 수정안이라고 제시하는거 자체가 자괴감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