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25 05:03
조회: 917
추천: 9
테섭 궁수버그제보 이렇게 보냇네요1. 버그 물러서기가 스테미나 소모로 바뀌었으나 특성에는 물러서기(함정,재장전) 이 남아있음 삭제하거나 스테미나 관련 내용으로 변경이 필요해 보임 - 집중사격, 관통사격. 아무 버프 없이 차징시 오버차징 피가3번빠지고 바로 화살이 나감. 독화살 문장 집중사격 연계신속이랑 바람걸음을 같이 사용해서 공속을 빠르게 만든 후에 집사,관사를 사용하면 현재 본서버와 같이 오버차징 피가 4번빠지게 설정이 되어있음 모든직업이 차징스킬류가 오버차징하면 데미지증가 버프가있는데 오버차징 피 빠지는게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됨. - 서버랙 ? 의도된 패치 ? 스킬 중간중간에 캐릭이 스무스하게 나가지 않고 스킬 입력을 인식하지못하는 경우가 많음 키보드로 재차 눌러줘야 스킬이 나가는데 서버랙인지 바람걸음 업데이트로 인한 의도적인 패치인지 모르겠음 바람걸음 설명에 모든 스킬의 움직임을 끊을 수 있다고 써있지만 검투 이단검무와 다른 성능을 보이고있음 2. 의견 - 궁수의 징표 및 약점 관찰 II 약관은 이번 각성 패치로 인해 후방판정과 위력증가버프가 생겨 주력스킬 사용 전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스킬로 변화함 현재 테섭에는 가면이 지급되지 않아 정확한 쿨타임 측정이 불가능하나 재감가면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궁수 dps 상승을 위해서라면 12초에 한번 무조건 써야하는 스킬로 변함 이에 따라 궁수는 궁징을 40초 약관을12초마다 써야함 궁수의 징표를 집중자세에 합치는 방향을 고려해주셨으면 함 현재 집중자세는 몬스터 공격시 7%추가 데미지를 가지고있는데 스킬을 합쳐 몬스터공격시 17%, PVP공격시 10% 옵션으로 합치는 의견을 건의함. - 사거리 확보 (패시브) 스킬 스킬 설명이 자신의 반경 8미터 내 적대적 대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이라 되어있음 이는 몹 어글자가 궁수자신이 아닐경우는 내 적대적몹이라 볼 수 없는건지? 탱이 어글을가지고 있을때 궁수가 8미터 이내에 있을때도 적용이 되는건지? 아니라면 정말 수정이 필요한 스킬이라 생각함. 정령사들 정령화 스킬 사용 후 정령 소환 시 몹 8미터 밖에 있으면 정령버프를 받기 힘들며 사제의 혼신의 주문도 마지막 버프밖에 받지못하는 거리임. 이는 다른 근딜에 비해 파티원 버프를 받기 힘듬. 현재 궁수의 사거리확보(패시브) 스킬을 유지하게 될 경우라면 정령,사제 버프들의 범위 상향이 필요함 - 바람의 선율 타 직업 궁극스킬들 쿨타임에 비해 지속시간이 너무 짧음 물론 궁수의 단발성 데미지가 높은건 이해함. 지속시간 상향이나 쿨타임의 감소를 건의함 - 광풍살 이번 패치로 궁수의 정체성을 신속하며 빠른 스킬사용으로 민첩한 클래스로 정한듯 보여졌으나 광풍살로 인해 뭔가 그렇게 생각하기도 난감해짐 이건 진짜 코멘트하기도 난감함 ...그냥 전체적인 리뉴얼이 필요해보임... 40미터? 그냥 뭐 밖에 도망가서 선딜도 기니까 맘편히 쓰라 이건지... 재감 전혀 포함하지 않고 뇌룡 쿨 35초 위력 12853(스킬위력 문장포함) 광풍살 쿨 90초 위력 20,514 설정 되어있음 뇌룡을 기준으로 단순 1차함수 계산해봐도 광풍살 위력은 27.000~33.000 이 나와야함 각성 스킬은 기존 스킬과 달리 문장도 없음 뇌룡과 비교해서 크리율도 많이 부족함 광풍살이 다단히트로 공격이 들어가는데 약관으로 뎀증을 받으면 첫 1타만 적용 됨. 전체 적용이 필요해보임 이렇게 작성해서 테라 버그제보 보냇네요....... 그냥 개인적인 의견이 정말 많이 들어간 제보지만............ 가만히 있으면 진짜 이대로 패치해줄것 같아 의견보냈습니다.. |
Des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