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긴 되는데요...

 

정말 느립니다 별로 추천도 안하구요..

 

그냥 정령사도 할 수 있다, 정도로만 알아주세용 ㅎㅎ

 

꽃게 솔플 영상 하나 찍어보겟다고 두번 죽고 한번 잡았는데 영상이 짤려서 다시 잡다가 두번 리젠되고...

 

정령사도 솔플 되는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영상 함 올려봅니다

 

영상을 찍을 당시에는 무기는 베르크라마 6강에 상점용 마나의 흐름 4를 4개를 꼈구요, 방어구는 광택나는 거대한 분노의 로브 6강에 고급 도전자의 의지 4를 4개 꼈습니다.

 

꽃게 잡는 법은 애가 무슨 스킬을 쓰는지만 잘 기억해 두시면 쉽습니다.(물론 실수도 하면 안되겟지만요..)

 

파괴 쿨마다 메즈 걸고 써서 뎀지 뽑아주고, 수호도 쿨마다 뽑아서 어글관리 하시면서 탱으로 쓰시면 충분히 쉽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그나마 정령사는 순간 이동이라는 매우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어, 타이밍만 잘 맞춘다면 얼마든지 회피가 가능하구요,

 

넘어졌을때는 재빨리 기상하여 안전한 자리를 확보하는게 중요합니다.

 

정령도 역시 로브계열이라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잘못 맞으면 스킬 한두개에 그냥 누워버리는 수가 있거든요.

 

또한 체력은 왠만하면 풀피 상태를 유지하는게 중요하구요(한방에 훅가는 것을 방지) 위급한 상황일 때는 구슬을 꺼낼 시간도 잘 없고 생명은 즉힐이 아니기 때문에 몹을 잡으면서 조금씩 비는 시간에 주변에 피구슬을 떨궈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정령사는 평타에 주박, 결계 2개만 켜둬도 조금씩 엠이 떨아지기 때문에 몹이 조금 떨어졌다 싶으면 상황 봐서 엠구슬을 한개씩 먹어두는 것도 엠관리에 어느정도 도움이 될 겁니다.

 

참고로 저때당시엔, 파티를 하다가 중간에 와서 실수로 정신의 결계를 켜두었지만, 솔플시엔 신속의 결계와 안개의 결계를 켜두는것이 좀더 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