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권술사가 왠만한 던전에서 딜러들보다 거의 무조건 1인분 이상한다는 건 다들 아실거임.

탱이 딜러보다 딜 더 잘나오는 건 좀 많이 오밸이라고 생각함...

그래서 권술딜을 낮추면서 또 재미는 그대로이게 해주고,

창기는 버프를 시켜야한다고 생각함, 

1, 수호자의 분노 크리스탈 삭제
   말 그대로 수호자의 분노 크리스탈 삭제 시켜서 권술딜을 좀 낮추는 거임. pvp랑 관련 없음.

2, 권술사 거인의 힘 유지 소모 분노 300->200
  딜만 내려가면 재미 없어서 권술 접을 수도 있기 때문에 거인의 힘 유지 더 편하게 해서 스트레스를 줄이면
  수호자의 분노 크리스탈 없다고 안하지는 않을거임.

3, 창기사 분노유발 상향
  pvp 안건드리면서 창기사 상향 많이 생각해봤는데, 파티원 버프하는게 PVP 상 개 오밸이고, 지금도 충분하다
 생각됌. 전장에서 안쓰는 스킬이지만 PVE 개꿀 스킬인 분노유발을 상향시키는거임. 지금 쿨이 5분인데
  쿨을 1분대로 줄이거나, 쿨을 2분으로 한뒤에 문장이나 스킬툴에 다른 스킬 적중시 쿨감소를 붙여주는 거임
 권술이 풀거인 유지할 때 창기사는 몹풀분노 유지해서 클리어타임 빠르게 만들어버릴 수 있게.

4, 창기사 몬스터만 적용되는 전방방어 스킬에 추가
  창기사 딜하면서 중첩쌓기 개 빡침. 권술은 두주먹으로도 스킬쓰면서 공격 막는데, 창기사는 큰 방패들고 방패로
  때리면서도 쳐맞음. 몬스터 적용으로 전방방어스킬 주면 창기사 스트레스 거의 50프로는 날아갈 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