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고 지금의 문제점좀 써봄  벨런스;;          사냥은  검투 궁수좀 별로고 나머진 건들엿다가 더 큰일남

검투 궁수 상향좀??? 맞는말이지  검투 pvp이는 미미하게 하향과 사냥은 업해달라고 해야지 인간들아

도대체 왜인지 뭐가 문젠지도 안적고  권술 하향 인술하향을 외칠게 아니라

야 하향되면 과연 얼마나 많은 유저가 떠나는지는 계산이 되냐?? 하향해서 될게 아닌게임이다 진짜 찔끔씩 손보던가

잠수패치 미묘하게 하는거지  확까내리면 궁수처럼 다 떠난다고


자 캐릭별로 정리해줌  벨런스 게시판에 오는 다수가 pvp에 대해 불만을 품고 오니 pvp만 쓴다   사냥은 솔직하게 까놓고 말하자 숙련되면 다 꺠지자나


창 권 검 무 광 궁수 법사 비검 마공 인술 정령 사제

pvp에서 딱 까놓자

창 칼날검투 무 광 법 정령 << 정말 평준화 되있음 벨런스 진짜 나름 맞다고봄 잘하는놈 잘하고 못하는놈 뒤져야되는

인정할거 해라

창기 <<   창기는 솔직하게 손델께 정말 업다 pvp쪽은 창기가 정말 더도 덜도 딱좋다

권술 << 권술이랑 결투는 마니해봤는데 안해봐서 기술이름은 모르겠으나 빙글돌면서 흡수되는 그 흡입력이 줄어야된다 솔직하게 그리고 달려당기면서 몹모으는스킬은  플레이어유저가 그안에서 회피기가 될필요는 없다 그리고 권술이 상대방 스턴걸고 공중에 처올려서 패는 시간 너무 길다  
또한 반격이라는 앞으로 처 튀어나오는거 이게또 벨런스를 마니 무너뜨린다... 강권 또한 정면에서 치는데도 후방압도 데미지와 맘먹는다  권술을 건드릴껀 돌면서 빨려들어가는 흡입력과 발로차올려서 팰때 공중서 맞을때마다 그자리에 있는게 아니라 서서히 떨어져야한다

칼날검투 << 창기와 같이 가장 평범하고 하기 나름이며 더도 덜도 딱좋다

강철검투 <<< 하는 본인들도 사기란걸 알것이다 평캔에 묘한 쿨을 부여해주고 차라리 반뒤를 줘버리던지  대미지가 강철에 맞게 좀 더 낮아질필요가 있다 

무사 << pvp에서 무사또한 벨런스가 맞다 다만 팀투지에서나 명전에서는 맞으나  개인매칭이나 포화같은 동일장비주는 전장에서는 상대 원딜이 진짜 원콤에 떨어져 나간다  데미지가 쏀느낌은 있으나 상향도 너프도 필요없어보인다 

광전 << 정말 하기 나름이고 2년전 광전과 얼마나 다른가  상향과 너프는 필요없어보인다  모두가 초고수라면 광전이 
1:1은 씹어먹는게 맞는 말인거 같다  다만 다수전엔 크게 돋보이지 않음

궁수 <<  벨게에.. 정말 답답한 사람들이 있는데 궁수 차징 길어질시 똥크리의 상향을 외치는데 맞는 말이긴하나 궁수가 답답한건 그게 지금 아니란걸 알면좋겠다  데미지가 낮다.. 누적데미지가 근딜이 앞에서 깨작깨작 패면 속돌차 단 한개로 쇼부 봐야하는 개같은 상황에서 낮은 맺집과 낮은 데미지로 살아남는게 힘들다는 것이다.  궁수를 복수 15로 맞추고 
명전을 가서 완전 풀차징해보고 이것저것 다 패보고 왔으면 좋겠다 사람들이....

법사 << 법사pvp는 정말 하기나름이나 뉴비가 잡기엔 약할지 모르겠으나 손가락이 좋은분들이 잡으면 너무 괴롭고 쎄보인다   법사또한 창 광 무 법  평준화되어있는 캐릭중에 하나로 넣어도 될거 같다. 

비검 << 난 비검이 계속 사기라고 생각하는데  정말 이캐릭은 특성에 영향을 많이 받는거 같다  갠매를 가면 비검 한콤에 죽는데  팀원은 나를 욕한다 .. 몰라 모르겟고 한콤이다 뛰어 올라서 스턴거는거 그거부터 맞고 콤맞다가 기상쓸때 역포획으로 기상잡히는 순간 그때 이미 딸피라서 기상안쓰고 타이밍 잡는거 자체가 미친거 같다 
아~무도 비검 상향이니 하향이니 조용하긴한데  사냥에서는 그닥 좋은 데미지를 보유한것 같진 안으나 피븝에서는 한놈잡을때 그 한타가 좀 충격적이다   필자 생각에는 동템전장에서는 좀 손볼필요가 있으나  그외에는 평범한거 같다 

마공 << 이글을 쓰는건 캐릭들이 전체적으로 너프되고 이런게 아니라 전반적으로 구린캐릭들이 상향되서 평준화되어야한다고 보는 사람인데  마공은 손을 조금 봤으면 좋은게..;;  구르기 후 무적이 솔직하게 길다.. 디스펜서..? 왜 마공 다운싯켰을때 후타 때릴 시간도 없이 등이 땅에 눕는순간 디스펜서로 끌려가며  선멸 데미지는 왜그리 쎄서 금지 스킬이고
옛날 짤집사가 다운되서 다들 징징거릴때  지금의 마공 순간 다운기와  선딜이 거이없는 퉁퉁포에  큰 불만들이 없는지 모르겠다.. 아마 인둘기 떄문일지도... 마공은 정말로 피통을 줄일필요도 있어보이고 원딜이 중갑인 캐릭은 처음보며
원딜이 저렇게 고급스러운 회피기술있다는게  한탄 그자체이다.   근딜들이 붙었을때 마공들은 좀 답답해보이긴하나 차라리 돌차같은 체술을 하나 주고 원거리 미사일들의 묘한 벨런스 조정이 필요해보인다.   필자가 궁수라서 마공이랑 수천번 결투를 해보고 적음

인술사<< 어제 너프햇던데  폭염은 여전히 전장에서나 1:1에서 즉사에 가까운 데미지다;; 헌데 인술이 사기이긴한데 제일 무서운건 손볼께 너무 많고 당장 하향먹여야되는것도 사실이나 인술 유저가 너~무 많다  유저가 쑥빠질수 있어서
진짜 잠수패치 아무도 모르게 쪼금쪼금씩 해나갔으면 하는바램.  인술의 문제는 아무튼 높은 데미지가 너프가 필요한시점

사제<< 투지에서 정령으로 인해 설자리가 좀 줄은거 같긴해서 안타깝다. 그러나  정령과 사제의 균형은 지금 알맞다고 본다. 확실한건 정령보다 사제가 앰관리가 안되고 정좀비가 에게 자힐능력이 쪼금 부족한건 사실이다

정령<< 혼돈의 너프 이후로 매우 힐러간의 벨런스가 좋아보임  약간 못뗀말이지만 독도트댐 들어 박힐때 대미지가.. 힐러라기엔 좀 많이 들어가는 느낌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