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평3타가 다수전에서 사기적인 스킬임.
최소한 범위너프 or 끌어오는판정삭제하고 경직효과.
나머지는 권술이 사기적인 능력이 없음.
많이들 얘기하는게 에어본인데 에어본자체는 후방딜이안됨.
무조건 전방판정이고 각종 다운옵션이나 기회포착크리도
발동이 안됨. 현재 대다수 근딜 (창기제외) 이
기상을 안쓴다면 원콤이 가능할정도인데 권술 에어본에만
유독 목숨을 거는지 모르겠음. 기상을 쓰면 풀리는건 똑같고
오히려 에어본상태에서 권술이 치는건 안아픔.
다운상태에서는 후방잡고 칠수라도있지 에어본은
어쩔수없이 전방임.
힐러제외하고 딜러중 pvp딜은 권술이 최하위인데
한번뜨면 죽을때까지 안내려오느니 강검이 원콤이라느니
겜알못 소리 그만하셈. 권술은 동템전장에서조차 로브 원콤
절대 못냄.경갑 까지도 원콤내는 클래스도 있는데 ㅋ 기상을 안쓰면야 죽이지만 기상안쓰고 계속쳐맞아주는거로 얘기하자면 광전부터시작해서 원콤가능한 근딜은 많음. 유일하게 사기적인능력이 평3타인데
그것도 다수전에서 얘기임.
소수전에서 권술과 1vs1 상황인데 평3타 때문에 암걸린다?
두번이상 쳐맞는다는 얘긴데 애초에 평타를 3번 치고나서
나오는스킬로 선딜이 길고 강타 전방방어 판정도 사라졌음.
권술이 평타칠때 선빵날려도 권술은 강타가 전방방어가 아니기때문에 가드도 안됨.
거리가 애매하면 살짝 뒤로 빠져도 권술은 허공에 삽질하게 되어있음.
나머지를 보자면 일단 권술은 이감 공감기가 전혀없음.
평타에서조차 이속감소 효과가 없고 문장에도 상태이상 발생해주는 문장이 없음 . 스턴쪽으로 보면 선딜 후딜 길고
범위마저 좁은 공중차기 하나임. 한마디로 딜딸리고
상태이상기없고 스턴기 하나인 권술은 수갑이나 전선 들어가는순간 병신됨. 아니면 권술에 대한 이해도 있는 사람한명이 물어도 평3타가 위협적인 스킬이 안됨.
평3타가 만능스킬로 아는사람이 있는데 리액션면역스킬들(수갑 전선 고함 후려 회베 몰아 등등..)에 매우 취약함.
1vs1결투로 따져도 권술이 만능이 아님.
권술은 철산고 선후딜이 매우길어서 순간적으로 빗겨치기에 취약하고 빠르게 경직 스턴 연계하는 방법이 올차 하나임.
특히나 권술은 결투로 마공이기는게 거의 불가능함.
거의 모든공격이 경직으로 시작하는 권술공격은 전하역류와 자폭에 막히고 항상 권술과 마공사이에 자연스럽게 디스펜서가있어서 힐을 주고있음. 올차를 마공한테 맞춰도 디스펜서가 근처에 있기 때문에 자폭맞으면 바로 스턴걸고 띄운다음 속사포쓰는데 문장하고해서 피흡세팅하면 저콤한번에 마공피 20%는 회복됨.
그리고 근거리 충격탄의경우 창광강검같은경우는
빠르게 방향전환하면 충격탄 후방에서터지는걸 막을수있는데 권술은 철산고 선후딜 때문에 절대안됨
그리고 근거리 충격탄 맞을시 바로 충격탄 자폭 스턴 시한폭탄 속사포 콤보가 또 들어옴.
마공하향 권술상향 이딴거 말하려는게 아니고
징징글이던 벨런스던 글을 싸지를때 공감할수있는 펙트를 가져와서 정확하게 써주셈.
지금 테라 벨런스 자체가 각클래스간의 특징을 살리기보단
무조건 단점을 없애버리는식으로 가서
사기클래스가 등장하고 상대적으로 상향을 못받은클래스들(대표적으로 궁수) 은 병신이 되어버렸는데
운영자가 각클래스의 특성부터 파악하고 방향을 잡는게 맞지만 일단 영자보단 실제 게임을 이용중인 유저들이 더 잘알기때문에 벨런스글을 올릴때 닥상향 닥하향 이런거말고
정확한 펙트를 갖고 글을 써주길바람.
마지막 권술 전장 추방은 권술이 개사기인 다수전장에서는
추방안하면서 소수전장에서는 닥추방.
그리고 다수전장에서 권술이 좋은거보고 권술사기네
닥추방감이다 계속그러는데 소수전에서 권술에 대해
파훼법이나 알아보고 펙트를 가지고 까셈.
평타3번칠동안 뇌가 반응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