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3-07 14:21
조회: 551
추천: 6
요몇일 투지팀매 느낀거... 개선점글쓴이는 정말 바라는게 있는데 복수를 맞추신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팀매도 통일 장비였으면 하는게 간절함
타써버에서 아룬분들 때리면 전부 무슨 중갑 같은느낌.... 상대팀엔 꼭 강검 광전 마공이 있고... 인술도 좀... 마공분들은 대부분 섬멸 그냥 쓰시는데 .. 뒤잡에 섬멸 원킬인데 힐량도 못따라가고 듀금 정말 간절히 바라는게 있는데 특성도 문장처럼 1,2,3,4,5 저장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냥에선 치명적인 교훈 필요업고 피븝은 필요한데 집사도 사냥에선 필요한데 투지에선 그닥이고 돌차 덫신속은 사냥에선 필요업는데 피븝에선 필수고 ..... 아룬서버랑 타써버는 특성이 30,40 차이가 나서 대미지랑 캐릭 성능이 현저히 다름..;; 이부분은 신규써버는 특성이좀더 빨리 오르도록 어떤 조치가 있었음 조켔습니다... 진짜 극일부캐릭빼고 직업 몇개 몇개 기술이 진짜로 하향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수리검 경직 시간... 섬멸 데미지 비검강타 이후 콤보 원킬... 권술3평 그외에 올려차기 이후 사람갖고 노는거 창기사 철갑외에 너무 좀비..같은 스킬 강철검투 말이 강철이지 더쎈거.. 광전 무막쿨... 모아 범위... 손봐야할 스킬이 한두개가 아니고 각종전장들이 신규캐릭들때문에 코피가 터집니다. 기존캐릭들즁 일부 너무 특화된 op.. 그리고 빛투의 말도안되는 템 성능 벨런스 게시판 뻘글이외엔 유저의 목소리를 듣지 안는 이유가 너무 궁금 이미 이런 벨런스 문제로 많은 유저들이 북문에서 점점 접음... 말도 안되는 캐릭간 밸런스를 놔두고 룩딸템이나 꺼내고 pc방 이벤트에 치중할때 마다 역겹.. 그리고 전장들의 개편이 필요하지 안나요 투지 팀매 활성화를 위한 템 또는 캐릭간 벨런스가 시급하며 명전 역버이외에 넴드 버프상향 넴드피 줄이고 ... 아니면 명전 싹 개편해도 조음 포화 말도 안되는 보상..... 전장 개편도 너무 말이 많고 신규유저들이 갈곳이 극히 한정되있음 밸런스 개편 이젠 해야됨니다
EXP
-2,686
(0%)
/ 1
|
외고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