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남 공속 3이라는 속도라 치면
엘린 공속 2

 

패치 후
하엘남 공속 3.5
엘린 2.5

 

동등하게 차이가 없어야하는데
왜 그냥 그대로인가요?
 여전히 하엘남 우위
동일하게 바꾼다고 들었는데 분명?!
그리고 맹돌 파티원과 충돌 없앤다고 패치한다면서 그대로임 막힘

 

창기사 사슬 사용 난이도도 하향해달라 와리가리하면 맞추는데 로또다.
작살 사슬 스킬은 또 주변몹 많은데 확률? 3마리끌고오면 개빡침...
차라리 돌진기를 스쳐지나가면 다 꽂고 가게끔 패치해주고 방향 틀수있게 패치좀...무슨 돌진이 죄다 직진만...
아니면 창들고 방패들고 돌진을 하는데 돌진하는사이에 방막상태유지를 시켜주던가...
권술은 죄다스킬이 방막이되는데 뎀지도 안들어오고 
근에 창기는 그 한가지스킬 반찌 하나마져 데미지 50퍼만 감소냐...들춰보니 갭차이 너무 큰데 데미지라도 호구면 기능이라도 좀 재대로 패치해달라 그리고 같은 분유 스킬갖고있는데 파티원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탱커인 창기사에게 분유 5분쿨이 아닌 3분이 알맞다생각함! 제각각 버프 시간도 안맞아서 짜정나는데
 왠만하면 던파처럼 스킬 밍밋하거나 부자연스러운 스킬들보면...모션 변경해주거나 스킬 사용방법 바꿔주던데 캐릭터 이팩트나

 

테라는 그점에서는 매우 부족한것같음. 던파경우 전엔 귀검사가 삼단베기가 개호구지만 정말 강렬했는데 모션바뀌니 더 부드러운점이랑 모든면에서 좀 상향점을 보였다. 이거임
창기사 방치후 맹돌 연이어 사용하면 왼만한 공속 아닌이상은 연계기처럼 나가는꼴을 못봄 방치를 차라리 모션패치하고 추가능력 주는게 어떨까함
진짜 임팩트없어보이는데 이거지. 본좌 생각으론 방치치는데 되게 모션둔하고 후딜이길고 맹연 연계가 부조리해서 생각한것 .
방치를 사용하면 굉장히 빠른 급습으로 충격파공격을 하는건데 쾅하고 자신마저 튕겨나갈 힘으로 쳐서 폭발이 일어나며 물러서기 로 적용되며날아가는거 그리고 그와중 맹돌 사용시 부드러운 연계로 빠른 찌르기로 다단히트가 아닌 압도처럼 한방 데미지를 주는것 자잘한 히트 빨르게 들어가면 데미지 오류인지 히트리커버리처리되더라!참고로 맹돌 방식 한방 쾅이며 다리한번 딛고 돌격점프한방으로 슈욱 쾅하는거임 로캣처럼
예) 월광무사 돌진기처럼 돌격하고 온몸에 무게를 창끝에 싣어서 쾅하며 부딪히는 깔끔한 한방 스킬로 변경

 

운영자분들 잘못생각한거-맹돌 발발이처럼 겁나뛰어가는거 이상함 그리고 깔끔하지도않고 처음딜이 마지막이랑 바뀌어야하는데 짤짤이가 먼저들어가고 끝에 도약딜이 들어감. 힘주고 밀다보면 지치는게 정상인데 처음부터 겔겔거리다가 끊으면 큰타격도 못주고 방막하기 바쁨. 
 
*문제점 탱커라해서 꼭 따분할필요없다. 방막후 때리는맛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평짤에 방연 도약만 사용하기 바쁘고 맹돌은 너무쓰는데 오래걸려서 빈도차이가 심해서 쓰기가싫음. 이팩트도 부족하다 찰진 한방과 다른방식의 깔끔한 모션이 필요.
진심 탱커하는사람들이 점점 접는이유가 너무 따분하고 졸려!! 재미가없어!로 통일됨.
딜러는 딜하는 재미로 하겠지만 창기탱은 찰진뭔가가 많이없음. 맹돌 ...다단이아닌 벌처럼 한방 창 쾅 ! 제발...사용빈도도 늘리고 좋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