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귀는 가장 안좋은 방법..

획귀는 템이 똥값돼면 완전..!!!갈 이유가 사라져버리는 최악의 단점이 존재하죠..

그런 이유로 제가 요새 퀴르갈은 잘 안감..셋트손님이 있을때만 그냥 마지못해 가는 정도..

저랑 친추돼있는 분들을 봐도 다 똑같음..템값이 쓰레기니 갈 이유가 없음..

인도자야 초반에 땄으니 인도자딸려고 갈 이유도 없고..

퀴르갈 무기구경하려면 보통 7~8판정도 해야 평균 한개정도보는데 판당 들어가는 도핑비를 빼고 따진다면

제물과 완태고같은걸 판당 한개씩 무조건 먹는다 처도  한판당 겨우 700~800골드 버는게 고작(무포팟기준)...;;

시간이라도 안걸리나요...??무포팟도 1시간씩 기다리는건 예사죠....주말이나 저녁시간때 판매원들 경쟁 치열할때는

2~3시간씩도 걸리구요...고작 판당 700~800골드벌려고 2~3시간을 삽질하는거예요ㅡㅡ;;;;이게 말이 되남요..

지금의 현실은 그냥 음식작업하는게 몇배는 남는 작업이란거예요.셋트손님 아닌 이상 갈 이유가 없어요.

그래서 모집창보면서 손님있는 팟 있나  뒤적거리죠..이러니 퀴르갈 안가는 사람들이 대폭 늘어나는거예요.

최상위 던전인데 난이도 떄문도 아니고 겨우 보상이 개구려서 안간다는게 말이 되나요..

더럽게 어려워서 보통 사람들은 갈 엄두가 안나서 그런거면 이해라도 해..개나 소나 다 가는 던전인데 .ㅡㅡ;;

여지껏 보상이 개구려서 안가는 던전은 없었죠..;;오로지 퀴르갈만 그럼..카슈같은 공대던전은 획귀지만 템종류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그만큼 구할게 많다보니 시간이 흘러도 아직도 유지가 돼는거죠..하지만 퀴르갈은 그런것도 아니다보니

개병맛이 돼는거..

 

가장 좋은 해결법은 상급은 진짜 상급던전답게 어렵게 내놓고..하급은 쉽게..그리고 중갑급을 하나 내놓으면 다 해결돼요.

또한 하급과 중급은 회귀로만 나오고 상급은 착귀로만  떨어지고 말이죠..

이리하면 컨딸리고 템딸린 사람들은 하급으로 시작해서 중급을 조지겠죠..

반면 좀 돼는 사람들은 상급을 조질테구요..그리고 중급과 상급은 쿨 공유해서 둘중 하나만 갈수있게..!!

이러면 양쪽다 해결돼는데 그걸 안해줘 블루홀 ㅄ들이..

중급던전 하나 내놓을 인력이 아깝다고 생각한다면 보상구조라도 변경해라..

하급은 획귀 나오고 상급은 착귀 나오게..지금처럼 아예 보상템자체가 다르게 하지 말고 ..이 생각없는 머저리 파란구멍!
악세는 좀 악세전용 던전을 내놔..길리안/훈련소처럼..그리고 길리안 악세드랍율도 좀 올려주고..

150판이상을 돌아도 못먹어서 개빡쳐서 잊던탐험대 돌아서 먹은다는게 말이나 돼냐 시팍...개객기들..

더구나 셋트아이템을 ㅡㅡ..지금보다 드랍율 10분의 1로 해놔야 정상이라고 보는데 ..

무슨 목걸이가 현금 몃백만원치의 가치라도 있는거냐???시부엉..

드랍율 개 줫같이 했다가 꼭 다음 업뎃 나올떄즘 유저 생각해서 해주는듯이 생색내면서 줄 생각하지말고 시팔것들아.

이딴 요소들이 다 하나같이 유저가 접고 접속시간이 줄어드는 이유다.

접속시간은 데모크론징표같은거와 여러 잡템들과 착귀템 드랍으로 시간이 아깝지 않다 생각하게 해서 유저를 잡을

생각을 해야지 개병신들이 되도 않는 짱돌머리로 획귀로 템구하는 시간+팔팟짜게 만드는 시간을 늘려서 접속시간을

늘리려는 개수작을 하냐 아오..그지랄떨면 템 똥값돼는 순간 아예 던전의 존재가치가 사라지는걸 모르냐 정녕..

도핑이라도 안들어가면 또 몰라..템 다 맞춰도 녹테늄 필수로 해야지 무리없이 깰 정도로 단순스펙만 겁나게 강요하는

더럽게 쉬운 던전이니 컨트롤의 발전으로 인한 개선의 여지도 없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