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가 재밋는 요소중 중요한 요소가 피빕이 재밌어서인데
그 장점을 인던에 왜 적용 안시키는지 이해가 안됨
경직, 다운시스템, 스턴, 매즈, 위험한순간 등등
인던몹이라고 이런거 못쓸것도 없음
샨드라 재물패턴같은 패턴도 중요하지만
이런것도 추가했으면 함

1.보스의 매즈패턴: 힐러에게 랜덤으로 정화불가 매즈를
던져서 힐러도 긴장하게하고 자연스레 피빕실력도 생김

2.경직패턴 후 다운패턴: 만약 경직패턴을 막거나 피하지
못했을 경우 무조건 다운패턴을 맞게하여 2다운을 유도,
만약 2다운이 되었을 시 무시무시한 일격을 가함.

3.광역축해 와 저주: 스턴이나 다운으로 끊지 못하면 아군
의 버프를 축해하고 저주를 거는 스킬이 발동.

4.무기력처럼 꼭 피해야만 하는 강력한 저주스킬을 추가
투사체가 보이면서 못피할 시 인던내내 힐감소50%, 맷집-20%
엠감소 초당 -10 or 30초간 스킬쿨-50%(정화불가)

그냥 무식하게 데미지만 세지 말고 어떠한 선액션이 
필요로 하고 그게 막히면 무효, 성공시 강한 패널티
이런게 많아졌으면 함.
퀴르갈처럼 걍 난 휘두를게 너흰 줄넘기하면서 날 때려 
이딴거 너무 노잼
대응을 못햇을 때 강한 패널티가 필요함
그리고 보호막 패턴 그만 울궈먹어라... 무슨 dps경쟁시키냐?
진심 토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