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8-21 09:06
조회: 754
추천: 0
이사람들 샨상 초창기 기억못하네ㅋ지금인던 데미지 괴랄맞기만 하다고 불평불만
호소하는데 인던 난이도요소중엔 피격데미지 당연 필요함 왜? 테라만큼 힐러의 힐이 오버힐인 게임이 없거든 그러니 몹데미지가 어이없을 수밖에 샨상 초창기때 회당템으로 트라이가봤던 사람이면 지금의 데미지 별거아니라 생각할거임 그땐 밟히면 바로즉사 랜타장판의 위엄 위렉으로인한 원근폭의 무서움 웅크리기 레이져 다 스쳐도 원킬이였음 거기다 시간마다 피를 깎아가며 맞아야 하는 재물이 난이도 상승에 한 기여도 했고 지금 오르카 진노구간?ㅋㅋ 거지템 트라이때 샨드라 기어갈때 얼마나 무서웠음? 템이 거지라 기어가기끝 나고 바로 제물 후 진노구간을 5프로부터 봐야했음 랜타 2틱맞으면 빈사상태 사제는 쾌유까지 올려야 살 았지 ㅋㅋ 진노구간 제물은 레알 헬이였고 지금 사악한 오르카는 업화가없음 내가보기엔 폭풍엘카는 업화비슷한거 있을것같다 엄청난 데미지 업화바꾸기 딱 샨상싸이즈인데 ㅋ
EXP
106,174
(83%)
/ 107,001
|
찔깃해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