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팟에서 왜자꾸 트라이가 나는지 곰곰히 생각을 해봤는데

난감하게 죽는 패턴들을 몇개 꼽아보겠음..

 

1. 바닥원 원거리랜타

이거 경갑도 잘못맞으면 원킬나고 로브는 자비없음.. 법사랑 힐러 생존율이 급감하게됨

뜨자마자 바로 터지지말고 원이 그려지고 난후 좀더 시간차를 두고 터지게 해줘야함

거의 모든스킬에 선딜후딜이 있고 무빙이 안되는 테라에서 이런랜타는 안된다고봄.

 

2. 힘모으기나 앞으로 전진하기전에 원반 뒤로 넘기는 패턴

진짜 족같음.. 피격기준을 알수가없다. 바짝붙어있어도 죽고 살짝 떨어져있어도 죽고

근데 어이없는건 대부분은 아예 안맞는다는거다. 데미지가 들어오려면 확실하게 들어오고(즉사는 ㄴㄴ)

버그라면 아예 데미지 안들어오게 해주라 좀..

 

3. 연속점프

보통은 2연속까지 하는데 최대 3연속까지 점프하는걸 봤음..

무사,검투,광전은 어떻게 피한다고쳐도 힐러들이랑 궁수는 노답

 

4. 광폭화 구간 속도패턴..

이게 진짜 제일 짜증났음. 광폭화를 보는팟은 꽤되겠지만 이거때문에 헬이 많이났을거라 생각함.

내가 하다못해 몹보고 뒤보고 몹보고 뒤보고 이지럴을 했더니 막 멀미날것같음.

왜이런 병싄같은짓을 강요하는건데?

그리고 화면 휙휙 돌리는건 컴사양 안되는 사람에겐 어려울듯함.

아예 없애거나.. 속도패턴 나온다고 메시지로 예고좀 해줬으면 좋겠다.

 

 

니네들도 유저들이 얼마나 클리어했는지 데이터 갖고있을거아냐? 지금 유저들 거의 못깨지않음?

항의가 많고 동접수 줄어드니까 이번에 오르카 막보도 급하게 하향시킨거 아니냐?

내가말한 4가지 정도만 바꿔줘도 나름대로 수월하게 공팟들이 돌아갈것같다.

익숙해질수록 할만하게 해줘야지 자꾸 어이없이 죽어서 몇시간씩 트라이하는걸 좋아할사람이 누가있음?

 

그리고 최상위 인던도 아닌데 유저들에게 너무 완벽하고 실수없는 컨트롤을 요구하는것같다.

창기를 키우기때문에 몹패턴을 다알고있어서 난 솔직히 그럭저럭 할만하다고 느꼈기는한데

내가 공팟에서 겪은 절대다수 유저들은 제대로 못해내더라.

한대도 안맞아야하는 이 생존 자체를 버거워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

 

이게 유저 대다수가 돌아야하는 메인인던이라고 내놓은거라면

아차~ 하고 그냥 휙휙 죽어나는 인던이 아니라 조금씩 실수해도 다음기회가 주어지는 인던이었으면 좋겠다.

몹 피통이랑 클리어타임도 제발좀 줄여줘.. 이게다 진입장벽이 되는거 몰라서 이러나?

지금 인던 클타임 가지고는 대부분은 캐릭 1개밖에 못키우겠다.

인던한두개 더나오더니 완전 개피곤한 게임이 되버렸네.. 이제 진짜 못하겠다.

컨텐츠 소모속도 늦추는데 안달난건 알겠는데 이런식은 정말 아닌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