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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3-02 1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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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드의 패턴에 다운유발패턴을 만들어줘퀴르갈 이후에 네임드몹이 플레이어를
다운시키는 패턴이 아예 없어서 그런지 회피란 단어를 모르는 딜러들이 넘쳐남. 그로인해 사제의 각성은 스킬창에서 버려지고, 광전 고함 역시 피빞을 해본사람들이나 사용하는 스킬로 전락함. 거기에 원딜과 근딜간의 딜량 불균형에도 일조했다 생각함. 회피를 안빼고 맞으면서 딜해도 힐을 챙겨주겠지. 죹나 아픈것만 피하면 되는거지. 이딴 생각 가지고 들이대는 무,광들이 생각보다 많음. 이러니 근딜은 지속적인 후방딜이 가능한데 원딜은 후방에서 아무리 쏟아부어도 누적딜면에서 근딜만큼 안나옴. 그렇다고 후방잡기가 원딜쪽이 수월할까??그것도 아님. 결과적으로 근딜은 죽지 않는다면 누적딜면에서도 원딜보다 좋을수밖에 없음. 다운패턴 생기면 탱커들이 힘들어진다고?? 창기는 전선, 광전 고함 있으니 검투만 리액션 면역기 하나 챙겨주면 되는 문제임. 염상을 지금 대충 30바퀴정도는 족히 돌았는데 회피를 잘빼고 딜 열심히 넣어봐야 의미가 없음. 걍 딜까기만 잘하면 쩌딜. 이딴 인던 스타일을 개편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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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