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활위치 무조건 처음시작할때 나오는 곳으로 고정.

 

중구난방으로 퍼져있어서 한번 밀리면 이기는게 거의 불가능한 수준인데

개발자들 딱 한게임만 해봐도 알텐데 그걸 모르나..?

패싸움의 1순위는 유치원생만 되도 쪽수가 최우선인걸 알텐데 에휴.

 

2.젠위치 포함하고 바닥에 딱 착지하는 순간부터 3초간 무적.

 

쪽수 밀린 상태에서 적 모여있으면 암것도 못하고 그냥 죽어줘야만 하니 답이 없다.

거기다 1번내용의 연장선상으로 젠이 한곳만 되니 만약 왕창 밀린 상태에서 그리되면

x되기 때문에 3초간 무적을 줄 필요가 있다.

그리고 왕창 밀린 상태에서 적들이 젠위치쪽으로 오면..마공사들 충격탄과 디스펜서로

오도 가도 못하는 사람들 공짜학살한다....이것도 진짜 심각하다.

 

3.첫 시작젠을 제외한 기존의 다른 젠위치들은 특수버프먹는 곳으로 변경.

 

기존젠위치 아래쪽에 블랙홀 만들어서 위로 순간이동가능하게 해서 먹을 수 있게 변경.

버프로는 기존 은신같은 것부터 첫 공격시부터 5초간 공격력 두배증가/데미지반사 5초간 100%

등등 좀 색다른것도 좀 나오도록..이러면 15강둘둘 아닌 사람들도 꽤 할만해지겠지.

누구나 다 해당되는거니까 오로지 잘 먹고 잘하면 장땡.

 

 

4.시작위치에서 20초안에 안내려가면 무조건 강제추방.

 

다중클라로 어뷰 또는 일퀘상자 공짜받아먹는 사람들은 엿좀 제대로 먹여서 못하게 막자.

오늘 캐릭4개 비검으로 평타질해두는 개객기보니까 진짜 할맛이 뚝 떨어지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