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보상이 너무 너프되서 매칭도 잘안되고, 이걸 시간들어 돌아야 하나 이런 생각도 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쿠마스하면서 조금씩 생각해본 개선안을 여기에 써볼려고 합니다.

 

개발자가 볼지는 모르겟지만..

 

 

인간팀.

시작 이후 / 보석 운반시 50포인트(3회)
6분 경과 / 보석 운반시 150포인트(3회)
9분 경과 / 운반시 200포인트(3회)

 

쿠마스 사냥 / 마리당 50포인트(최대200) + 자수정 드랍, 루비 확률 드랍

 

상자(변수) / 10포인트 + 3분동안 이동속도증가, HP지속회복, MP지속회복, 맷집, 다운저항, 공격속도증가 등 구슬 드랍.(마지막에 받은 버프만 적용)

 

승리시 / 대략 100~900포인트 획득 + 승리포인트 + 보석 + 보너스 + 타임포인트
패배시 / 게임내에서 얻은 포인트 절반 획득 + 보석 + 타임포인트


쿠마스팀.

시작 이후 / 상대편 보석 획득시 100포인트(1회)
3분 경과 / 상대편 보석 획득시 200포인트(2회)
9분 경과 / 상대편 보석 획득시 300포인트(1회)

 

인간 사냥 / 마리당 10포인트(최대200) + 확률로 짧은시간 동안 이동속도, 공격속도, 힘 중 하나 증가 버프(마지막에 받은 버프만 적용)

 

빨쿠 스킬 / 광폭화 10초 동안 힘 공격속도 이동속도 10%~증가, 재사용시간 10%~감소 (쿨3~4분)
ㄴ(분노의 종결자 적용 혹은 맷집 감소, 회복스킬 사용불가)

ㄴ분노시 뒤로 쿵 스킬 : 2초간 스킬 사용불가 혹은 2초간 회피기, 기상스킬 사용불가 디버프

 

승리시 / 대략 0~1000포인트 획득 + 승리포인트 + 보너스 + 타임포인트
패배시 / 게임내에서 얻은 포인트 절반 획득 + 타임포인트

 

시작시 확률적으로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보너스

ps. 게임시간 12분, 시작 2분 후 1분 마다 50의 타임포인트 자동 획득

 

이런느낌으로

 

초반 어뷰를 줄이고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포인트를 쌓아갈 수 있게 하구요.

 

제가 느낀바로는 인간팀이 승률이 더 좋더라구요. 특히 투사제라면요

 

따라서 빨쿠에게 광폭화 스킬을 넣어서 승률을 좀더 높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정령이 좀 힘들다면 정령이 들어간 팟은 딜로 깨는 느낌으로 파정을 좀 너프시켜서 사용할수 있도록 하는것도 갠찮을 것가타요.)

 

여기에 팀마다 다른 방법으로 버프를 얻을 수 있게 해서 변수를 약간 만드는 거죠.

 

또 다른 전장처럼 보석 보너스가 추가 되었으면 하구요.

 

몇가지 안되지만

 

컨텐츠도 몇 없고, 그냥 쿠마스도 어뷰없이 흥햇으면해서.. 올려봣어요

 

그냥 이랫으면 좋겟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