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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4-26 00:09
조회: 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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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던 클리어 보상의 타협점은 무엇일까요?현시점 템을 다 맞추고 인던을 돌아봤자 얻을수있는건
강화석 몇쪼가리..
주사위상자 운좋으면 아티?
뭐 대충 이렇게 되겠네요
예전 하르키아때처럼 폭염을 다량으로 풀어봤자 결국에는 이것또한 돈벌이가 되지 않겠죠.
적절한 보상이 현시점에서 뭐가있을까요?
여러분들은 어떤 보상을 원하십니까?
인던을 깨면 아 클리어 했다!! 하고 템을 못먹더라도 나름 만족할만한 초고난이도 인던?
아티펙트 원석 100% 드랍?
글들보면 보상률을 올려달라고만 할뿐 실질적으로는 아 이거다! 할 의견도 별로 나오지 않고있네요.
적절한 보상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다같이 고민해봅시다.
제 생각은
인던도 상급난이도(오상.엘상.발상.염상)는 포화처럼 일정확률로 보석및 염원 아티펙트를 주는건 어떨까 합니다.
대신 조건이 있어야겠죠.
한번도 안죽고 클리어 라든지
피가 60% 미만으로 떨어지면 실패 라던지 타임어택도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지만
단순히 타임어택으로는 직업별 및 강화별 차별을 둘 수 있습니다. 굉장히 예민하게 작용하는 문제라 개인적으로 생각됨.
하지만 맞고 안맞고 죽고 안죽고는 숙련도에따라서 판결이 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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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벌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