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점 템을 다 맞추고 인던을 돌아봤자 얻을수있는건

 

강화석 몇쪼가리..

 

주사위상자  운좋으면 아티?

 

뭐 대충 이렇게 되겠네요

 

예전 하르키아때처럼 폭염을 다량으로 풀어봤자 결국에는 이것또한 돈벌이가 되지 않겠죠.

 

적절한 보상이 현시점에서 뭐가있을까요?

 

 

 

여러분들은 어떤 보상을 원하십니까?

 

인던을 깨면 아 클리어 했다!! 하고 템을 못먹더라도 나름 만족할만한 초고난이도 인던?

 

아티펙트 원석 100% 드랍?

 

글들보면 보상률을 올려달라고만 할뿐 실질적으로는 아 이거다! 할 의견도 별로 나오지 않고있네요.

 

적절한 보상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다같이 고민해봅시다.

 

제 생각은

 

인던도 상급난이도(오상.엘상.발상.염상)는 포화처럼 일정확률로 보석및 염원 아티펙트를 주는건 어떨까 합니다.

 

대신 조건이 있어야겠죠.

 

한번도 안죽고 클리어 라든지

 

피가 60% 미만으로 떨어지면 실패 라던지 타임어택도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지만

 

단순히 타임어택으로는 직업별 및 강화별 차별을 둘 수 있습니다. 굉장히 예민하게 작용하는 문제라 개인적으로 생각됨.

 

하지만 맞고 안맞고 죽고 안죽고는 숙련도에따라서 판결이 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