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4-30 03:34
조회: 282
추천: 0
학살자 리그 시스템 개선안(수정)
<학살자 리그>
일정 요건만 충족되면 받을수 있는 수동적인 칩생성으로 인한 문제점 개선(칩생성으로 인한 서브및 부케길드 칩 어뷰징 차단)
-시즌 시작 모든 학살자 리그는 칩이 자동생성되는 것이 아니라 초기화 상태에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만 칩이 생성됨-
1. 현재 학살자 리그간 쟁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
현 길드간 쟁 시스템도 개선이 필요하긴 하지만 일단 문제가 심각한 학살자리그 서브 및 부케길드 칩 어뷰징 차단 목적
2. 칩생성은 오직 전장을 통해서 생성됨(이게 핵심) 즉 학살자리그 투지/명전/대혼전을 통해서 칩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변경(단 승리를 했을때만 지급됨 / 패배시 획득불가) 수동적인 무작위 칩생성을 방지하고 칩 어뷰징을 방지하기 위하여 유저가 직접 플레이 통해서만 취득하는 시스템
전장별 칩비율은 투지 70 / 명전 100 / 대혼전 60 정도 기준 (한두시즌 상황을 보면서 비율조정)
3.각 전장 순위별 등급은 그대로 유지하되 등급별 승리시 획득 칩을 차별화지급(단 기존 등급별 전장점수반영 유지)
4.학살자 리그를 신청하는 시점에서 부터 길드소속 유저들이 획득하는 칩이 길드로 귀속됨(리그 미신청시 칩 생성X)
5.위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여 리그 마지막날 각 전장등급별 점수 50% 칩보유 50% 반영으로 순위결정
<도전자 리그>
더이상 칩이 생성되지 않으며 기존 인던과 포화 점수로만 리그순위 반영 친선쟁 및 기존 쟁시스템은 그대로 유지
<개선점>
대형길드가 다소 유리한 면도 있지만 전장전문 길드와 소수 정예인 길드에 최소한의 동기부여를 해주면서 또한 무작위로 생성되는 칩 어뷰징을 방지하고 전장 활성화를 촉진하는 한편 기존 쟁을 하기 위해서는 일정칩을 모아야 함으로 무분별한 칩생성 방지 유저가 직접 플레이를 해야만 칩이 생성됨으로 인해 서브길드및 부케길드의 사용목적이 소멸됨.
PS. 칩을 아예 삭제하는 방법도 생각을 해봤지만 위 시스템 반영시 미흡하기는 하지만 빠르게 적용할수 있는 방법이고 최소한 무작위로 생성되는 칩을 차단하고 수동적인 칩생성에서 능동적인 칩 활성화를 통해 정상적인 리그가 열리길 기대하면서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EXP
229
(28%)
/ 301
|
향기로운추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