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의상 말좀 짧게 할께요

미니공성전 모드로 보면됨

발키온 연합 vs 아크데바 연합의 전면전 컨셉

플레이어는 랜덤으로 각 연합으로 배정됨

인원은 6 대 6 정도로 정해지고,

일반적인 Aos 맵과 비슷하게 두갈래 혹은 세갈래로
만듬. 각 라인별로 발키온 연합은 창병과 궁병
아크데바 연합은 63미션에서 자주보던 창병몹,궁병몹
나와서 상대진영으로 이동하며 싸움.

각진영 플레이어는 통일장비로 시작하되, 크리스탈 하나도 없는 상태로 시작.

각 라인별 몹을 잡거나 적 플레이어를 죽일시 일정 포인트
를 먹게되고, 자기 진영 상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해서
크리스탈을 살 수 있게됨.

공격크리

비열 ㅡ 기존과 동일 - 중복불가
파위 ㅡ 기존과 동일 - 중복가능
파분 ㅡ 기존과 동일 - 중복불가
위선자의 위용 ㅡ 플레이어 타격시 추뎀 - 중복가능
전투속도 ㅡ 기존과 동일 - 중복불가
추격자 ㅡ 적 타격시 일정확률로 이속감소 - 중복불가

방어크리

인내 ㅡ 기존과 동일 - 중복가능
평속 ㅡ 기존과 동일 - 중복불가
굳건한의지 ㅡ 피격시 데미지 감소 - 중복불가
도망자 ㅡ 피격시 전투속도 증가 - 중복불가
파의 ㅡ 기존과 동일 ㅡ 중복가능
구축 ㅡ 기존과 동일 - 중복불가
최의 ㅡ 기존과 동일 - 중복불가

각 건물들은 모두 중형판정, 라인몹들은 일반몹판정

각 진영 중앙에 위치한 성 부서지면 게임끝

제한시간은 20분

성 부서지지 않았을 시 점수로 승패 결정

각 플레이어가 획득한 포인트 합산
건물파괴시 점수 상당량 부여

힐러의 힐량은 대혼전과 동일하게 반토막 냄.
대신, 힐러는 동료소환 스킬 사용가능

포인트 상점에서 여러 아이템 구비가능

1. 급속체력회복 ㅡ 30초쿨, 50퍼 회복
2. 급속마력회복 ㅡ 20초쿨, 40퍼 회복
3. 지속체력회복 ㅡ 1분쿨, 75퍼 회복
4. 지속마력회복 ㅡ 30초쿨, 75퍼 회복
5. 보호줌서 ㅡ 60초쿨, 20000 방어막
6. 질주 ㅡ 5분쿨, 20초 지속
7. 해제폭탄 ㅡ 60초쿨, 전방 10미터에 반경 10미터
이내에 있는 상대방의 이로운 효과를
즉시 해제함 축해불가능한 효과 제외

공격대장 전용 아이템 상점에서는 공성용 아이템을 팜

공대장 포인트를 이용해서 아이템 구매 가능

공대장 포인트는 파티원 전원의 포인트가 누적되서 올라감.

1. 라인몹 강화 ㅡ 라인몹의 공속, 방어력, 이속 증가
10회 중복가능 회당 각 1 500 2 증가
2. 건물 재건 ㅡ 부서진 건물 하나를 재건함
3. 스캔 ㅡ 상대방의 위치를 드러냄. 쿨 60초. 지속 5초.
4. 늪 ㅡ 지정된 넓은 위치에 이동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늪을 생성.

논타겟의 특성을 살려 aos 전장 만들면
어떨까 싶어 끄적여 봤어요 ㅇ.ㅇ

힘싸움에서 밀려도 전략 잘 이용해서
파위 파분끼고 소환 ㅡ 건물철거로 역전하거나
기방 5명에 혼자 빈집테러 가거나 해서 역전할 수 있게끔
해보면 재밌을듯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