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화의 전장 안에서 공헌도에 따른 차별적 보상을하겠다?
생각은 좋으나 전장말아먹는 시스탬입니다
1 수성시 내성을보거나 중거에서 포를 타거나 심지어 공대를잡아도 지금 순위를 정하는 룰은 순위 밖으로 밀려나는오류
2 공성시 최종목표인 석을 파괴해도 점수가 0점인 오류 역시나 공대를 잡으면 손해
3 각케릭특징상 현제 있는 룰로 그 공헌도를 측정한다는거 또한 의미없는 오류

이런 저런 이유로 이번패치는 전장을 죽이는 아이탬으로 보입니다 차라리 승리자 모두에게 돌아갈수 있는 보상강화가 우선이라보고요
지금 공헌도가 승리를 위한 자기희생 또는 미션인 석탑을 부수는 공헌도를 충분히 반영한 룰의 제정비가 먼져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