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대에 대한 보상

 - 승리/광기 포인트 없앴으면 그에 따른 공대에 대한 보상도 달라져야 하나 전혀 없음

 - 참고로 공대는 가장 기여도가 높은 1인 중 한명임

 => 당연히 공대에 대한 보상이 팀내에서 가장 좋아야 하나 패치후엔 가장 거지로 바뀜

 

 

2. 승리에 상관없어하던 기존 유저들

 ; 바뀐 보상패치로 인해 옳다구나 이게 바로 나를 위한 꿀패치! 라면서 더 미쳐 날뛰게 하는 패치

 ; 이유는

  - 문깨지기전엔 킬딸에 미쳐서 문을 안침(막타만 노림)

  - 내사?를 왜보냐 점수 먹어야지, 난 내사 비울래 마인드를 양성하는 패치

  - 중거포?를 왜쏘냐 킬/어시 점수먹어야지 중거포 쏘면 점수도 못먹는데라며 포도 안타게 만드는 패치

  - 공대?를 왜하냐 킬/어시 점수먹기도 바쁜데 하면서 공대를 더 기피하게 만드는 패치

 

 

3. 특정클래스 1위하기 힘듬

 - 힐러 : 힐러로 포화해보고 하는 소린지? 공헌도가 킬점수>어시점수이기에

            킬못하는 힐러가 1위할 경우는 백판중에 한판정도?

 - 근딜 : 범위기가 아닌 타켓팅을 통한 막타라서 원딜에 비해 킬 점수가 적은게 보편적임

            특히나 내성보면 이겨도 공헌도 만점 못 넘기는 경우가 부지기수

 - 공대 : 내성보면서 공대하는 경우

 

 

 

 

※ 번외 : 고정포 광속으로 타서 포타고 쏴도 포떨어지기 전에 외문 부셔지는건 아냐?

   - 창기/정령/사제/월광무사팟에서 팀버프사용시 문 5초? 순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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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내용 모른다면 당신은 포알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