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대장 권한 강화
공격대장의 오더스트레스가 상상을 초월함
최소한 지금 이 상태(보상 차별화 없음)에서는
그 누구도 나서서 공대를 맡으려고 하질 않음
잘해봤자 본전이고, 못하면 이유없이 화풀이대상으로
개쌍욕을 먹는데 누가 공대를 지원함?
공대장의 승리보상을 최대 3배로 상향조정해야 함

2. 인던에 비한 보상 상향
최소한 같은시간 같은노력이라고 가정할때
둘다 도는 내 경험상
전장보상은 넘 창렬임
아무리 전장을 손 놨다고해도 너무 창렬임
과거에는 다이아몬드도 줬는데
참 창렬도 이리 개창렬스러울수가 없음
섭 닫는꼴 보고 싶지 않으면
최소한 인던에 비해서 전장유저를 차별한다는 느낌을 주면 안됨

3. 킬딸러 보상 약화 & 문딜러 보상 상향
문딜 총량 순서대로 추가적으로 보상을 해야
지금 문딜러 킬딸러 간 분쟁을 완화시킬수가 있음

4. 문HP 소폭 하향
저번에 필요이상으로 너무 상향했음
맨날 오버워치나 쳐보면서
인던게이들 얘기만 들으니 이 꼴 난거
약 10% 정도 문피 하향해야 함

5. 비공HP 소폭 상향
마공 충격탄 미사일
궁수 집사
인술 화염술에 종잇장처럼 비공이 깨짐
이럴거면 비공없애고
포혼전의 전장으로 명칭 변경 바람

6. 동매 금지
말이 버그가 아니지
제일 불합리하고 몰상식하고
게임시스템을 악용하는 동시 매칭 필히 없애야 함

7. 포화의전장 내에서의 길드채팅 금지
어뷰 첩질의 원천

8. 방어구 크리 인내로 기본세팅
파의끼면 거의 추방임
뉴비들을 위해서 방어구크리만큼은 공짜로 맞춰주기

9. 추방투표 건의자 & 동의.반대자 정보 확인 가능
분탕종자 실명제

10. 반복채팅 금지
상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