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방식이 문제가있음


1. 점수획득

분명 공지된 사항은 테크닉점수는 탱+힐 모두 획득이 가능하다고 되여 있지만 

탱커클래스는 획득이 미비한 수준이고

힐러의 과도한 테크닉점수 획득으로 인해 사실상 1-2등은 힐러로 고정되있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 (수호자처럼)

탱 or 딜로 15-20킬씩 쓸어담아도, 팀점수 1등은 힐느님


2. 진행방식

15[블루] vs 15[레드] 싸우는건 분명히 맞음

다만 아군이 압도적으로 처참히 학살당해서 지는팟일수록 개인은 점수획득에 유리함

결론적으로 아군은 잠재적인 보상 순위 경쟁자임, 적과 경쟁하는게 아니라 아군과 경쟁하는 콘텐츠 ^^

(보상 자체가 순위에 따라 차등지급되는 보상은 있지만, 승자측과 패자측은 동일한 보상을 획득함)


즉, 아군이 대패해서 점수를 얻지 못했을 때 / 외곽을 돌아서 마석먹고 트리플 쿼드라 펜타 한번하면 순위권

지금의 방식은 힘쌈을 유도하는게 아니라 말그대로 각개전투를 유도하는 것이고

이는 대혼전에 비해 마석의 중요성이 줄어들었다는 공지가 헛되다는 것임

또한 이러한 전장을 겪은사람이 포화/명전에서 적응 가능할지 의문
 

3. 최소 점수

이것도 문제있는데, 첫날이라서 유저들이 개싸움을 계속한거지

몇일 지나면 가면상점팔이용 전장으로 100% 전락함

최소점수 500점만 채우고, 우물잠수할 사람이 분명히 많을 것이고, 이렇게 하더라도 보상은 상자 4개 + 일퀘보상

사실상 이런 방식으로 하면 다캐릭일수록

1-2위 순위권 보상이랑 다를게 없음

캐릭을 바꿔가면서 적당히 점수 채우고, 잠수를 탈 유저들을 제재할 방법이 존재하는지 의문이 계속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