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잡하게 타직업 안까내린다, 그냥 내직업만 상향안 말한다.

 

고아에게 [한방] 을 달라... 어느 누구도 범접 못할 강력한 [근접 한방] 을 말이야.

 

고아 공속 느려, 발 느려, 연계기도 없어... 전장 나가서 무사 검투 만나면

 

뒤잡기 콤보로 일단 피통 3분의 1 깎이면서 시작하고 창기사 만나면 사슬에 압도에 각종 방패연타 연계...

 

법사나 궁수 만나면 이건 더 답이 없다 일단 얼폭 맞고 발에 족쇄 채우고 시작하거나

 

관통사격 집중사격 덫에 아예 다가가지도 못한다...

 

고아는 무막이 있고 중갑을 입었잖느냐고? 전장에서 고아들 고기방패 취급인거 잘알지?

 

오죽하면 포화전장에서 고아팟은 그냥 내성이나 지킬까...

 

...공대장들이 고아들은 싹 몰아서 내성이나 지키라고 하더라...;;

 

 

 

 

도끼는 폼으로 들고다니는게 아니잖아 안그래?

 

느려터지고 굼뜬 고아지만 근접전에선 최강이어야하는거 아닐까?

 

검투가 사시미 칼로 쑤시고 무사가 난도질하고 창기가 방패로 후려까고 멀리서 짤짤이 공격 날려도

 

그대신 온몸으로 다 맞아주고 딱 붙기만 하면 회심의 일격으로 치명타 날리는게 고아가 아닐까?

 

어차피 맞지도 않는 모아치기 차징 안하면 의미없는 소용돌이 이딴거 필요없다

 

딱 도끼로 한방 강하게 후려쳐서 상대방을 떡실신으로 만드는 한방 스킬을 달라...

 

진짜 빗맞아도 피통 절반이 날아가는 초절 강력 데미지로... 크리티컬 맞으면 원킬이거나 딸피 맞게끔...

 

물론 강력한 한방이니만큼 리스크는 많이 필요하지, 완전히 초근접해 딱붙어서 날려야만 맞거나

 

한방 날리고나면 1분 이상 사용 불능이거나 피통 절반이 확 빠지꺼나 등등...(혼신의 일격 강화판)

 

하지만, 고아의 컨셉으로 보면 이런 강력한 한방기를 가진 캐릭이 맞는거라본다

 

왜 직업명이 [광전사] 인데, 고기방패나 하라고 이름이 광전사냐?

 

 

 

 

타직업 까내리는건 게임 망하는 지름길이다, 내직업을 상향 시켜야지 남을 까내리면 공멸하는거야.

 

고아를 이미지에 맞게 한방기를 달라... 내가 지금 당장 전장에서 몰매 맞고 죽을지언정

 

내 코앞의 저새끼를 회심의 도끼질 한방에 떡실신 시키고 널부러지면 소원이 없겠다...

 

고아는 약해도 도끼는 누구보다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