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화 밸런스가 개똥망인데, 이걸 맞추려면


팟매칭을 없애고, 승점이나 레벨 반영하지 않은 "순수 랜덤 매칭" 이 필요하다
(여기서 선착순 매칭은 안 됨테라는 인구가 별로 없어서 동시에 매칭 누르면 선착순일 경우 같은 팀이 되기 쉬움. 따라서 40인 매칭이 끝나면 다시한번 사람을 섞어서 재배치하고 팀 구성하는게 가장 좋음)


이렇게만 해도, 쪼렙으로 인한 피해가 각 팀에 골고루 돌아가기 때문에 굳이 크리나 스킬같이 복잡한거 손댈 필요없죠.

초식유저건 육식유저건 어차피 랜덤이니, 잘하는 팟 하나 만나서 개털릴일도 없고.

 

그리고 쪼렙은 진짜 테라 초보도 많아서, 아무리 영자가 똑같이 맞춰준데도, 전투센스는 올려줄 방법이 없다는 것도 문제.


따라서, 팟매 없애고 랜덤 매칭하는것만이 유일한 포화 밸런스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

 

 

 

 

p.s) 팀원과 단합하는 재미가 없어지지 않겠느냐 라는 반박이있겠지만, 그럼 개인포화와 팀 포화 이렇게 나누는게 좋겠죠. 매칭시간이 더 걸리겠지만, 갠매 유저입장에서 10판중에 9판 학살 당하는것 보다, 5판 중에 3판 이기는게 낫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