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U님이 제가 예전에 생각했다가 너무 무난해서 깜빡한걸 다시 생각나게 해주셧네요.ㅇㅇ..ㅋㅋㅋㅋ

사실 이미 쓰던 문장만 해도 충분하다보니 깊이 고민을 못했음..

푸루님이 제가 잊어먹던걸 다시 알게 해주고 해서 다시 머리좀 굴려서 바꿔봤어요.

푸루님 문장 올리신거 보니까 제가 전에 말했던 가르기 시전속도를 찎으셧더라구여.

그때만 해도 그게 좋을거라 생각했는데..실제로 해보니 큰 가치가 없어서 뺏더라눙..

왜 그러냐하면 우선 요즘 힐러는 거의 사제잖아요..사제 아니어도 용맹이나 매칭으로 주는 용맹만 해도 공속3인가4 올라가고요..그래서 가르기시전속도 안해도 최후일격 쿨마다 다 써지더라구여..오히려 쿨이 못따라와서 천천히 갈겨야 됨..;;

너무 딱딲 맞게 빨리 쓰면 내려치기담에 최후일격이 끈기거든요 ㅡㅡ;;;ㅋㅋㅋ

그리고 어둠강림이 아닌 평상시에 딜할떄 휘두르기/가르기/내려치기 순으로 딜을 하게 돼는데 그렇게 돼면

가르기 시전속도 문장이 유지되는 시간이 짧아서 다시 가르기를 사용할 쿨이 돌아오기 전에 그냥 사라지더라구여..;;

그래서 제가 보기에 스킬쿨이 제대로 돌릴 상황이 아닌 꼬인 상황에서나 뒤죽박죽으로 쓸때에나 도움된다고 봐서..

거의 효율이 없다고 생각돼요.

 

그리고 올려치기/회전칼날 쿨감대신에 데미지증가만 찍은건 제가 생각해도 퀴르갈에선 더 적합한거같아요.

저도 예전에 그런 생각했었는데..초반엔 안전성을 위주로 따지다보니 어느순간 잊고 있었던..

특히 소팟일수록 순간순간 딜 최대한 우겨넣는게 유리하다보니 데미지증가쪽으로 가는게 제가 봐도 맞는거같아요.

3인팟에선 머 둘이서 어글 핑퐁하다보니 아무래도 탱있을때보다 떄릴 기회가 적어서 쿨감은 소팟으로 갈수록 더더욱

비효율이라고 생각되요.ㅇㅇ

 

 역포획에서는 쿨감을 찍으셧는데 원래 저는 쿨감찍으면 암폭도 쿨감찍어야 돼는게 효율상 맞아떨어진다고 보는데

그리되면 문포가 부족해서 못찍더라구여;;그래서 쿨감하고 공속50%증가도 다 빼고 가르기뎀증문장을 한번 찎어봤는데

그것도 실험해보니 좀 거시기하네여...암폭이 워낙 느려져서 1넴에서야 그나마 탱이 있을땐 때리긴 할텐데 2넴은

아예 탱있어도 제대로 2타맞출 확률이 50%도 안될거같아보여서 결국 공속50%문장을 다시 찎었다눙.;;;

그러다보니 남는 문포2는 도저히 찍을게 없어서 그냥 역포획 쿨감.....@@ㅋㅋ

 

이게 제 최종문장..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