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레벨의 모든스킬을 습득한 비검사 기준이며. 위력과, 실제 들어가는 데미지를 비교, 계산하며 작성하였습니다.

계산 방법.
스킬명
표기된 위력 : 실제 데미지
기준스킬 위력:기준스킬 데미지=표기된 위력:X
기준스킬 데미지*표기된 위력=기준스킬 위력*X
X=위력상 데미지

평타의 위력 표기가 제대로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실제 위력과 나오는 데미지가 심하게 다른 스킬들은 빨간색으로 표기했습니다.
미세한 오차는 실험에서 생긴 사소한 미스로 판단하였습니다.

※스킬이 65렙때 배운 스킬이 아닐경우 위력보다 더 강한 데미지를 준다고 합니다. 
다음은 비검사 스킬들의 마지막 습득 레벨들입니다. (도움주신 정연빈님께 감사드립니다.)
65 가르기, 올려치기, 최후의 일격, 비검 연타
63 암흑채찍, 회전칼날, 내려치기, 휘두르기 
61 반격, 암흑폭발 
60 위치교환 
58 비검강타, 역포획 
같은 레벨에 배운 스킬은 레벨업에 따른 위력 증가량이 같아야 합니다.

레벨이 오를때마다 스킬의 위력이 얼마나 증가하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아시는분은 도움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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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검연타 첫타 (기준)
527 : 682, 954(크리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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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르기
1146 : 1038+593=1631
527:682=1146:X
X≒1483,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10%) -> 같은 65레벨 스킬로, 차이가 나서는 안됨.
실제 위력≒1261


최후의일격
3133 : 4055+3403=7458
527:682=3133:X
X≒4054,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84%)
실제 위력≒5765


내려치기
2551 : 1059+2826+2119=6004
527:682=2551:X
X≒3301,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82%)
실제 위력≒4643


휘두르기 (한번 사용)
1619 : 560+560+560+560=2240
527:682=1619:X
X≒2095,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07%) -> 레벨업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로 보임.
실제 위력≒1732


회전칼날
2912 : 605+1210+1210+1210+1210+1210+605=7260
527:682=2912:X
X≒3768,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93%)
실제 위력≒5620


비검강타
1048 : 1849
527:682=1048:X
X≒1356,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36%) -> 레벨업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로 보임.
실제 위력≒1425


올려치기
1092 : 1414
527:682=1092:X
X≒1413, 표기된 위력과 같음 (미미한 차이)


암흑채찍
2605 : 901+901+901+901=3604
527:682=2605:X
X≒3317,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09%)  -> 레벨업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로 보임.
실제 위력≒2839


암흑폭발1타
4636 : 6841
527:682=4636:X
X≒6000,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14%) -> 레벨업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로 보임.
실제 위력≒5285


암흑폭발2타
2360 : 3482
527:682=2360:X
X≒3054,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14%) -> 레벨업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로 보임.
실제 위력≒2690


위치교환
803 : 1137 (피격후 중독데미지 무시)
527:682=803:X
X≒1039,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09%) -> 레벨업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로 보임. 증가량이 비교적 낮음.
실제 위력≒875


반격
1841 : 3802 (크리티컬) ※반격은 100%확률로 크리티컬 피해를 입힙니다.
527:954=1841:X
X≒3333,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14%) -> 레벨업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로 보임.
실제 위력≒2099


역포획
972 : 1714
527:682=972:X
X≒1258, 표기된 위력보다 강함. (136%) -> 레벨업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로 보임.
실제 위력≒1322